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려진 사실이 거의 없습니다.

0 Comments

당신은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청중을 위해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양질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추가로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돈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계열사는 목표 시장이 판촉된 상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 오나홀 합니다. 그러나 모든 계열사가 동일한 방법으로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마케팅 채널들이 많이 있다.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회사는 쇼핑객들에게 대처하고 그들이 구매한 것에 만족한다는 것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

제휴 광고는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 트래픽을 생성하고 잠재 고객이 클릭하고 모션을 취하도록 시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귀하의 관심 분야에 대한 명시적인 기술이나 명확한 아이디어가 없을 때 귀하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손을 시도하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큰 규모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일하기로 결정했다면 SaaS 제휴 패키지를 고려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는 그러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더 높기 때문에 더 큰 수입을 올릴 가능성이 있다.

Supermetrics를 포함한 많은 회사들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반복적인 월간 라이선스를 홍보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사로서 당신을 위한 반복적인 마운트 커미션을 제안한다.

제휴사는 비즈니스를위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 또는 회사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상당한 양의 제휴 총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이 사이트는 컴패니언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 광고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별개입니다. 특정 시청자에게보다 중심적이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간단하고 간단한 동작 호출로 인해 높은 변환을 유도합니다.

메시지와 목표가 소규모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동료를 원합니다. 이것은 특히 계열사의 목표가 중소기업에 도움이되지 않는 방향으로 그들을 데려 간다면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앱의 사용자 지정 지식을 사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십시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가 시간을 절약하고 추가 처음 구매자를 반복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전망에 도달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발송하고, 앱과 함께 참여를 개선하십시오. 주로 사람들이 행동, 앱 활동 및 추가 구매를 기반으로 메시지를 타겟팅하십시오.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예술적이거나 동반자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 인기를 해칠 수있는 폭력적이거나 불미스러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평판이 좋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자신을 맞추고 싶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면 기존 광고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유형의 사물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말은 보통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생각하지 않거나 어쩌면 당신의 모델을 알지도 못하는 구매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