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을 위한 제휴 마케팅

0 Comments

제휴 광고는 꽤 많은 산업에서 기업에 점점 더 필수적이 되고 있다.

2020 년까지 제휴 마케팅은 미국에서만 68 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될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타겟 고객에게 상품을 소개하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일에 드는 비용을 어떻게 해결합니까? 이러한 입증 된 Instagram 영향력있는 가격 책정을 시작하십시오.

이번 출판에서는 제휴 마케터 측면에서 온라인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자 한다.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방법에는 제품 소유자 / 제휴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을 수있는 인터넷 사이트,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또는 소셜 미디어에 상관없이 상품을 제안 할 수있는 장소를 가질 수있는만큼 빨리 제휴사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 (또는 회사)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받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청중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한 이익의 덩어리를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 서로 다른 상품을 추천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휴 순마케팅 방법을 배운다.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손을 뻗는다. 당신은 그 기사의 링크의 결과로 당신의 총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본다. 계열사의 청중 – 파티 DJ -의 일부는 당신을위한 새로운 시장 단계로 밝혀졌습니다. 블로거와 온라인 마케팅 관계를 시작하면 몇 가지 게시물에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됩니다.

제휴사는 주로 브랜드의 전환 요구 사항에 총판모집 따라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실제 비즈니스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영국 기업가의 절반 이상이 제휴 순 마케팅을 12개월 동안 늘렸고 수익이 증가했음을 알게 되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를 구체적으로 게시하는 동료들의 점유율도 크게 뛰었다.

낮은 시작 가격 외에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를 원한다면 어떤 분야에서 일해야하는지 결정할 것입니다. 사용할 매체를 선택한 다음 콘텐츠를 만들고 파트너를 찾기 시작합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귀하는 귀하가 마케팅하는 제품에 대해 조언 할 의무가 없습니다. 따라서 경험이 없는 상품을 판매할 수는 있지만 제품과의 연결 부족으로 인해 많은 고객에게 어필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웹상의 각 비디오 및 블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청자를 구성하는 것은 당신의 전문 분야에 집중하거나 당신이 열정적 인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관찰 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수있는 모든 방법, 무역은 성장하고 번성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처리하기 위해 커뮤니티를 사용하는 것의 좋은 요소는 그들이 당신을 위해 모니터링과 보고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기본 트랜잭션 스토리 외에도 각 커뮤니티에는 하이퍼 링크 종류 및 제휴사 첫 번째 판매 스토리에 의한 성능과 함께 고유한보고 기능이 있습니다.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정확하게 부합하는 종류의보고를 제공 할 커뮤니티를 선택하십시오. 제휴 웹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경우 시작할 장소에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