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관한 최고의 보고서

0 Comments

중국의 공격적인 스포츠 쿠주( ⁇ 州)는 유행하는 협회 축구와 닮았으며, 설명서는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육군 매뉴얼에 있는 것 같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 시대에 존재했습니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케 마리 (kemari)이며, 아스카 시대에 개발되었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는 규칙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유언장은 그가 교육을 통해 배운 다양한 럭비 풋볼 가이드 라인을 추진했습니다. 첫 번째 지침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상황에 잘 부합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인물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 자신의 스포츠가 필요하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 그리고 선수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히 벌칙을 받았다는 점에서 독특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계속해서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었지만, 공공 학부는 최근의 축구 규정 작성에 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형태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팀 스포츠로 만드는 데 중요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교에서 공부한 개인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셋째, 학교 간 경기를 허용하기 위해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 성문화한 것은 이 대학의 강사, 학생 및 전 대학생이었습니다. 마지막으 먹튀폴리스 로,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는 것과 일하는 것(또는 운반하는 것) 사이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공 능력이었다.

설비, 날짜, 킥오프 행사 및 개최 도시 – 여기 Womens Euro 2022의 총 일정이 있다.

리버풀은 비니치우스 주니어스의 후반전 골로 레알 마드리드의 트로피를 14번째로 거머쥐면서 파리에서 혼란스러운 밤 챔피언스리그의 비통함을 겪었다. BBC의 모든 다가오는 스테이 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BC Sport Live Guide를 참조하십시오.

버려진 비디오 게임에 대해 수여되는 점수와 관련된 모든 선택은 개별 축구 협회에 맡겨진다. 가장 긴 운영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벌어졌습니다. 처음 12 개월 동안 실험 지침에 따라 수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경기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수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 이었습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대학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개인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위원회가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판을 작성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의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덮개가 도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