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좋은 점들

0 Comments

아래에서 검색하여 비디오 게임 라이브러리를 검색하거나 최신 릴리스 및 최고의 무료 비디오 게임과 함께 새로운 게임을 검색하십시오. 진정한 대법원의 상황을 논하고, 당신의 변호사 능력을 점검하라. Activision Blizzard의 웹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계 벳365 속 사용하면 개정 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인정하게됩니다. Activision은 출시되지 않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게이머와 비 열렬한 게이머를 환영합니다. 세계적이고 경쟁적인 무대에서 패션과 경험을 혼합하십시오. 날카로운 총성과 전술적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면을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는 13라운드가 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크게 모으고 플레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할 수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필드에있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종류의 문제와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스포츠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반대하는 많은 수의 선수가 있는 스포츠와 달리, 1인 스포츠는 환경의 구성 요소, 개인의 전문 지식, 시간 또는 확률에 대한 전적으로 반대되는 전투입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대고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에서 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인기있는 주사위 게임으로는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은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큐브는 처음에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은 놀이의 요소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단순히 배치, 선택 및 움직이는 스포츠 조각을 배치하는 신체적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있는 책상에서 수행됩니다.

온라인으로 빠른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친구들과 놀 수있는 개인 레크리에이션을 준비하십시오. 게임 레벨 DAU, MAU, 수익 및 인구 통계 외에도 모든 장치에서 비디오 게임 성능에 대한 전체보기에 액세스해야하는 경우 Newzoo Expert를 확인하십시오!우리의 게임 정보 플랫폼은 PC, 콘솔 및 셀에서 10,000 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하다 –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개발자들에게 크고 작은 보상을 준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여행 및 모션 비디오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3 인칭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을 통해 비디오 게임은 전투에 해당하는 조건을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C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통해 체스와 유사한 기존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인간 상대의 양을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서있는 보드, 리소스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아래에서 가장 인기있는 20 개의 가장 인기있는 PC 비디오 게임 순위를 확인하십시오. 이 차트는 PC 타이틀을 MAU로 분류하여 현재 가장 잘 수행된 게임을 표시합니다. 클릭하기, 운전 게임, 사진 찍기와 같은 주요 클래스는 모든 페이지의 상단에 있지만 올바른 게임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하위 범주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