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씨앗의 장점

0 Comments

치아 씨앗의 장점
치아시드가 건강에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개요

  1. 초기화
  2. 치아 씨앗의 건강 효능
  3. 치아씨드 섭취로 얻을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 가. 심장 건강 나. 소화기 건강 다. 당뇨병 관리 라. 체중 감소 마. 뼈 건강 바. 피부 및 모발 관리 지. 암 예방 아. 혈압 조절 자. 두뇌 기능 저.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케이. 환경 영향 3 4. 치아씨드를 너무 많이 섭취했을 때의 부정적인 영향 최종 결과

소개

최근 몇 년 동안 치아 씨앗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식도락가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작고 작은 씨앗은 강력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통곡물, 과일, 채소, 저지방 단백질과 같은 다른 영양 식품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적당히 섭취하면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다양한 잠재적 건강상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치아씨드의 영양가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 그리고 치아씨드를 과다 섭취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단점에 대해 설명하여 이 슈퍼푸드를 자신의 식단에 포함할지 여부를 현명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치아 씨앗의 건강 효능

치아씨드에는 칼슘(18% DV), 인(27% DV), 마그네슘(30% DV), 망간(30% DV), 아연(11% DV) 등 다양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치아에는 심장 건강에 좋은 건강한 오메가-3 지방산이 1회 제공량당 2g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치아에는 높은 수준의 식이 섬유가 1 테이블 스푼 제공량 당 10 그램으로 함유되어있어 소화 시스템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하루 종일 식사 / 간식 후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여 체중 관리에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각 씨앗에 함유된 단백질 함량은 큰 스푼당 2 그램으로 채식주의자 / 비건 채식주의자가 식단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 많이 추가 할 때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치아는 훌륭한 영양을 제 총판모집 공하며 다양한 레시피에 쉽게 추가하거나 샐러드나 요거트 그릇에 뿌려서 풍미와 식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치아 씨앗 섭취의 잠재적 건강 혜택

심장 건강 – 치아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은 몸 전체의 염증을 줄여 뇌졸중이나 심장 마비와 같은 여러 심혈관 질환과 관련된 위험 요인을 잠재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치아에는 수용성 및 불용성 식이 섬유가 모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소화 시스템을 통과하는 음식에서 담즙산과 결합하여 체내 흡수를 감소시키는 능력으로 인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콜레스테롤 관리 불량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관상동맥 질환 또는 기타 심각한 의학적 질환의 위험 요인을 낮출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소화 건강 – 치아에 함유된 식이 섬유는 소화관을 통해 대량의 음식물을 더 빨리 이동시키고 배변 사이의 규칙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소화 개선을 원하는 경우 식단에 추가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즉,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은 이 작지만 강력한 씨앗을 일상에 추가하면 변을 크게 만드는 데 필요한 팽창제와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변이 몸 밖으로 쉽게 배출되는 데 필요한 윤활제를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변비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 관리 – 연구에 따르면 치아 같은 수용성 식이섬유를 더 많이 섭취하면 흡수 속도를 늦춰 하루 종일 식사/간식 후 혈당 급증을 더 잘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제2형 당뇨병 환자가 혈당을 더 잘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체중 감소 – 식이 섬유는 주로 위 내부의 공간을 차지하여 식사 / 간식 중에 일반적으로 먹는 것보다 적은 양을 섭취 한 후에도 평소보다 더 빨리 포만감을 느끼기 때문에 천연 식욕 억제제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식이 섬유는 천연 식욕 억제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치아는 저칼로리 간식일 뿐만 아니라 뼈의 강도와 같은 건강한 지방 공급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 치아에서 발견되는 칼슘은 경구 섭취뿐만 아니라 미네랄 특성이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몸 전체의 뼈를 튼튼하게 촉진하기 때문에 국소적으로도 유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피부 및 모발 관리 – 각 씨앗 내부에 존재하는 오메가 3 지방산은 특히 건조한 피부 부위에 효과적인 보습제로 입증되었으며 여름철에 주로 자외선 노출로 인한 자유 라디칼 손상에 대한 보호 장벽을 제공합니다 !!! 또한,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밀크 등과 같은 다른 성분과 함께 갈은 칩이 포함 된 특정 헤어 마스크를 바르면 값 비싼 트리트먼트를받지 않고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건강하고 빛나는 모발 성장을 이끌 수 있습니다 !!! 암 예방 – 모든 씨앗 내부에 포함 된 항산화 화합물은 항암 특성을 가지고있어 규칙적인 섭취가 전반적인 암 발생을 낮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