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신이 교육 대학에 대해 배운 모든 작은 것들이 틀렸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

0 Comments

Marsha Jing-Ji Liaw (19PhD)는 교육자와 학생들에게 몇 가지 언어로 비판적으로 생각하도록 소개합니다. 나는 고등교육의 결과로 나와 비슷한 배경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돌려주는 것이 나의 소명이라고 선택했다. 학교 교육의 거대한 본질은 학생들의 마음과 그들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보험 정책을 변화시킬 수 있게 해준다. 국가의 교육 운동가와 셰이커들에 둘러싸여 직업을 시작하십시오. Tier One 공공 분석 대학에 걸맞게 UH는 최근 주요 캠퍼스 업그레이드에 투자했다. Elsa Gonzalez는 NSF의 새로 선정된 프로그램 책임자로서 STEM 분야에서 학생들의 성공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 대학들은 또한 파악 수준을 제공하고 연구 시설로 활동할 수 있다.

추가로 20 개가 넘는 교사 양성 대학이나 신학교가 있으며, 대부분은 교육 학사 학위만 수여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에서는 대학이라는 용어가 일반적으로 고등 교육 기관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학생들은 전형적으로 대학보다는 교수진에 다닌다고 말한다.

1989 년까지 social value , 어떤 대학도 즉시 지시 또는 분석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대학의 구성 학부에 의해 공식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Kollegio (그리스어 ⁇ ⁇ )는 주로 개인적이며 그리스 고등 교육 시스템에 속하는 Post-Lyceum Education 센터 (그리스어 ⁇ ⁇ , KEME로 약칭 됨)를 다시 지칭합니다.

다른 직업 대안으로는 학술 기관, 광범위한 비즈니스 회사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국내외 대학원에 입학할 수 있으며 건설 회사, 당국 및 공공 장소에서 엔지니어 및 교육 전문가로 일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녀들을 더 넓은 지역사회에서 이끌고 봉사하는 진보적인 교사로 가르치는 자랑스러운 역사적 과거를 가지고 있다.

메러디스의 교육 프로그램은 우리 학자들이 지식이 풍부하고 사려 깊으며 모든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준비가되어 있음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애리조나 대학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삶을 재 작업하는 학교 교육의 힘을 상상하고 학부 및 대학원 대학생을위한 다양한 튜토리얼 패키지를 통해 학계, 학생 및 지도자의 다음 기술을 준비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UNCF의 Frederick D. Patterson Research Institute는 전통적으로 흑인 대학 만이 매년 148 억 달러의 국가 경제적 영향을 미치는 반면, 지역 및 지역 경제를 위해 134,090 개의 일자리를 창출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우리의 대학원 패키지는 주목받는 교장, 교육감, 특별 교육 전문가, 더 큰 학교 이사 및 혁신적인 경영에 전념하는 다른 학생들을 모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특정 인구와 아시아계 미국인 연구에서 학부 미성년자를 제공합니다. Chitkara University가 조정한 EDUREFORM은 유럽 연합의 Erasmus + 프로그램이 공동 기금을 지원한 프로젝트입니다.

우리 졸업생들은 집중적 인 교육, 다양한 현장 경험, 자산 지원을위한 진입 및 비즈니스 대안을 구축함으로써 주문형 및 경력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Travis Weiland 조교수는 강사를위한 지원적인 전문 성장 프로그램을 만들어 센터 및 고등학교에서 통계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해 National Science Foundation으로부터 거의 120만 달러의 교부금을 취득했습니다. 휴스턴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효율적인 교육, 진보적 인 분석 및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어린이와 가정의 학업 및 건강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연구를 실제 수업과 병합하는 저명한 교수들로부터 다문화 도시의 맥락에서 가르칩니다. 우리는 휴스턴과 과거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미래의 학자, 감독, 카운슬러, 심리학자, 웰빙 전문가, 연구원 및 다양한 지도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수 교육부는 장애인과 그 가족이 회사와 학교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특수 교육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No. 미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학교에 대한 최신 US News & World Report 연례 조사에 따르면 공공 교육 학부 중 14 개. 이 프로그램은 세계화 된 세계의 다양한 학문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영어 강사를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Education-Colleges에서는 학계, 직원, 대학생 및 학부모의 재능과 활력을 널리 보급하여 광범위한 학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추진합니다.

주요 교육 분석 및 전문 지식에 대한 상호 작용을하게되며 카네기 재단의 최고 지정 인 박사 / 연구 대학 확장을 보유한 시설에서 교육적 이점을 얻게됩니다. 카네기가 지정한 Tier One 공공 분석 기관의 일환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엄격함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