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오늘 시작의 이점을 취할 수있는 sns 마케팅의 기본 원칙

0 Comments

다른 형태의 매력적인 콘텐츠는 아마도 고객이 선택한 작업을 수행하는 비디오를 공유해야하는 경쟁일 수 있습니다(예 :. 운동, 요리법의 결과 등).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 외에도 Facebook을 사용하여 고객 및 거의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포스팅 기회, 빈도, 브랜딩 및 고품질 보증과 함께 할 수있는 추가 상수는 결과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고객들이 당신의 직원들에 대한 게시물을 높이 평가하고 공유했다. 만약 당신이 높은 수준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이 팔로워들은 당신의 청중들의 컨설턴트다.

이것은 세계 소셜 미디어 사용의 10.1 % 진행 YOY를 설명합니다. 마케팅, 판매 및 고객 서비스는 서로의 방향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옴니 채널 고객 서비스는 고객을 유지하는 핵심 동인이지만 새로운 고객 서비스 (입소문)를 획득하는 핵심 동인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B2B 소비자로 인식되고 있으며 그 수는 멋지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연결된 구매자의 선호도를 센터 내에 두는 것이 성공하는 데 중요합니다.

각 플랫폼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처럼 느껴지십니까? 이러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의 개인 시간 증가는 고객이 귀하의 광고 또는 귀하의 프로필을보고 귀하의 프로필을 방문한 다음 결국 소비자로 전환 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를 증가시키면서 시청자들에게 상대적일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스포츠 팀은 Influencers가 0.23 %, Higher Education이 0.15 %로 채택한 평균 0.27 %를 달성하여 가장 높은 참여도를 보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소셜 미디어 학습 경로 모듈은 기업가가 마케팅 깔때기 전체에 통합 된 전략적 전략으로 유기농 Instagram 광고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합니다. 이것은 남부 아시아에서는 45 %, 서 아프리카에서는 16 %, 중동 아프리카에서는 8 %로 떨어집니다. 그러나 이들 국가 중 일부는 2022년에 더 오피 많은 소셜 미디어 활용을 볼 수 있으며, 이는 전 세계의 완전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2021 년에 가장 빠르게 상승하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TikTok으로 18.3 %의 YOY 성장률을 보였으며 미국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 성장으로 측정 한 2020 년에는 87.1 % 이상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Elon Musks가 제안한 Twitter 인수를 통해 우리는 Twitter가 고객과 기업을위한 언론의 자유를 규제 / 권한을 부여하는 방법과 함께 플랫폼의 수정에 의지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다른 어떤 광고 수단도 소셜 광고와 동일한 일관성 있고 확장 가능한 리드를 제공할 수 없다. 명백한 첫 번째 단계 일지라도 명확하고 도달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중요한 기반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으며 야망이 많은 캠페인에 뛰어 드는 것은 간단 할 수 있지만 집중적 인 접근 방식이 없으면 이러한 야망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벌어들이고 소유한 미디어는 그들 자신의 광고 가치를 유지하지만, 유료 사회 홍보는 첫날부터 방문객과 총 판매를 안내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2021년 현재 Gen Zers의 75 %와 밀레니엄 세대의 48 %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영향을받는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으며 2020 년에는 미국에서의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이 403 억 달러로 평가 되었습니다. YouTube는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며 모든 케이블 네트워크보다 더 큰 성장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