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모든 것을 찾을 수있는 곳 5 간단한 단계

0 Comments

소셜 미디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결과를 관찰하고 주로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어떤 종류의 제휴 리소스가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 계열사가 고객에게 당신의 수단을 보내는 데 관여한다면, 누가 수수료를 받는가? 이것은 그들이 구매하는 것보다 먼저 당신의 웹사이트에 누군가를 언급하는 마지막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여러 제휴사가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여러 번 갈 때 판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총 판매 깔때기의 모든 단계에 영향을 미치는 첫 번째 클릭 속성 또는 급여 동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온라인 도구와 전략을 계속 배우려는 의지와 함께 반 분석적 / 부분 예술적이어야합니다. 당신이 아마 볼 수 있듯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 무료 승차가 아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일부 또는 많은 부분에 큰 재능을 부여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분야에서 숙련 된 사람들이 만든 디지털 제품, 코스 또는 그룹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하는 것보다, 나는 무엇이 훌륭한 아필라이트 제품을 만드는지 이해하는 세부사항과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기 위한 수단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나는이 게시물 안에이 완전한 과정을 통해 당신을 걷는 것을 생각했지만, 실제로 그것은 모두 꽤 똑바로 앞으로 그리고 아마 당신이 이미 알고있는 많은 것들입니다. 그러나 WP Engine a WordPress 호스팅 회사를 광고하는 것은 사실상 모든 독자가 웹 사이트를 시작하거나 생각해 왔기 때문에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여 주변에 자신의 삶을 보여줄 수 있었던 세 계열사의 성공 사례. 이러한 방식으로, 오픈 제휴 상품과 즉시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를 시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제휴 프로그램은 단지 80 명의 잠재 고객에게 자신의 방법을 보내면 30 일당 거의 700 달러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중소기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홍보함에 따라 제한된 구매자 풀이 있습니다. 이들은 과도한 지불금이있는 관심 분야 제품에 대한 제휴 패키지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 틈새시장에서 노련한 컨설턴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더 높다.

30일 당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거래를 달게 함으로써 잠재 고객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당신이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것 중 하나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러면 구매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실제 달러 가치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가 훌륭한 제품을 홍보하지는 않을 것이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고급 구성품, 심지어 앞치마에 해당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더 이치에 맞을 것이다. 가장 큰 제안은 일반적으로 귀하가 건강 및 웰빙 블로거 인 경우 새로운 건강 제품 모델 공급 업체에 접근하는 것과 유사하게 질문하고 관련 유통 채널을 보유 할 때 발견됩니다.

이 두 가지를 수행함으로써 청중은 필요한 시간에 필요한 도구만 구입하면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제안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믿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상품들이고, 그것은 내가 무언가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힘으로 블로거는 콘텐츠 자료 광고를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샘플링 한 다음 설득력있는 방법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완전한 평가를 작성하여 트래픽을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되돌립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 구축 덕분에 고객 지원이나 구매자 만족도에 관여할 필요가 없을 겁니다.

AffSta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서 동료 중 35 %는 제휴사 순 마케팅 노력에서 파생된 연간 소득이 2만 달러 이상임을 공개했습니다. 쿠폰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광고 채널로의 전환에 대한 또 다른 징후는 콘텐츠 제휴 기업가가 얻은 커미션의 비중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소규모 회사들은 온라인 광고에 돈을 효과적으로 투입할 오피가이드 수 있는 금전적 자산이 부족하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효율성 마네킹은 각 브랜드의 의식과 정확한 판매를 유도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리고 더 큰 회사들이 그것을 다시 활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상당한 양의 신뢰가 필요하다. 물론 나의 학습 과정은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다. 그러나 블록을 구성하는 것은 정해졌다. 먼저, 300달러의 온라인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제휴 인터넷 마케팅과 관련하여 무엇을 멀리해야하는지에 대한 인식을주고 싶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그래,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어. 그게 온라인 사업의 가장 큰 장점이야. 일부 회사는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