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숨겨진 보물

0 Comments

페이스 북에서 12 개월 간의 독점 비디오 게임을 마친 MLB는 YouTub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2019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 년까지 매주 게임을 스트리밍했습니다. 2022 년에 MLB는 Apple TV +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Friday Night Baseball을 시작하기 위해 Apple Inc.를 관리했으며 NBC Sports는 Peacock에서 일요일 오후 게임의 번들인 MLB Sunday Leadoff를 방송했습니다. 현재의 3 부 구조에서 모든 직원은 4 명의 부서별 상대방을 향해 19 개의 비디오 게임을합니다. 리그의 다른 10 개 팀과 달리 6 개 또는 7 개의 비디오 게임에 해당하는 1 개의 하우스 시퀀스와 1 개의 어웨이 컬렉션을 재생합니다. 한 그룹은 매년 다른 리그에서 여러 부문 중 하나를 담당하며, 3 게임 홈 시퀀스에서 2 명, 3 게임 어웨이 시리즈에서 2 명, 거주지와 떨어져있는 4 게임으로 구성됩니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후안 소토의 가장 최신의 장기 공급을 거절한 후 후안 소토의 상거래 선물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리그 소식통이 토요일 ESPN에 확인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아메리칸 리그 MVP에서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선수 였고 올스타 브레이크에서 그의 확률은 더욱 짧아졌습니다. MLB Insider Steve Phillips는 TSN Edges Tekeyah Singh에 합류하여 하반기로 향하는 Ohtanis 확률과 팀 변경이 미래에 있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논의합니다. 페레스는 비슷한 처지에 있는데, 초기에는 관찰 보고서를 앞질렀지만, 최근에는 다시 지구로 내려왔다. 6월 5일 선발이 끝날 무렵 평균자책점 1.56을 기록했지만 이후 4.504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여전히 HTTP://WWW.SAFE-CHART.COM 그 강한 출발을 바탕으로 시즌 종합에서 2.68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의 힘든 상황은 의문을 제기한다.

오른손잡이는 블루제이스 로테이션 내에서 급격한 상승을 누렸고, 월드시리즈의 포부와 함께, 스태프들은 시즌 후반기에 훨씬 더 그에게 의존할 것이다. 알버트 푸홀스의 야구 유산은 역사적인 것이지만, 푸홀스 가족 재단과 함께 한 그의 업적은 은퇴 후에 진행될 것이다. Bryan Hayes, Dave Feschuk 및 Frank Corrado는 TSN Baseball Insider Steve Phillips와 합류하여 Juan Soto와 Nationals 계약 협상에 대해 토론하고 Blue Jays가 그를 위해 상거래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논의합니다. 메츠의 1 루수 / 외야수 도미니크 스미스 (Dominic Smith)는 수개월 동안 명백한 변화의 후보 였고, FanSided의 로버트 머레이 (Robert Murray)는 컵스와 레드 삭스가 최근 메츠와 27 세의 나이에 관해 이야기 한 그룹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 39세의 로모는 시애틀이 오른손잡이 케이시 새들러가 어깨 수술의 최종 결과로 시즌을 놓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비수기 말에 1년 2백만 달러의 매리너스를 돌보기로 계약했다. 그러나 그는 올해 어느 지역에서도 자신의 입지를 찾지 못했는데, 이는 단지 18이닝 동안 7.50의 방어율과 7개의 긴 공으로 증명되었다.

이것은 그의 이름이 소문 회로에서 라운드를 만들었을 때부터 많은 것이고, 캔자스 시티는 거래를 시작했다. 올 여름 전선이 특별한 접근법을 취한다면 매리너스, 화이트삭스, 다저스, 자이언츠, 브루어스 같은 팀들은 가장 믿을 만한 구혼자처럼 느껴진다. 양키스, 트윈스, 말린스, 메츠, 아스트로스, 가디언스, 카디널스, 블루 제이스, 파드레스, 레드 삭스는 매일 2루수를 라인업에 고정시켰다. 메리필드의 매력 중 상당 부분은 방어적인 유연성에 있으며, 그를 노크 외야로 비둘기 홀링하는 것은 그의 가치를 상당히 떨어뜨린다.

그들은 앞으로 8개월 동안 명단의 결함을 공격적으로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아 싱데르가르드와 마이클 로렌젠과 같은 임대료를 다루는 반면, 올 여름 그들이 통제할 수 있는 게이머들을 포함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Brewers|The Brewers는 NL Central의 전성기에 카디널스와 싸울 때 올 여름 또 다른 방망이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콜튼 웡은 이번 12개월 동안 평균 이하의 타자였고, 그의 공공 방어 지표는 떨어졌다. 그것은 메리필드와 크게 다르지 않고, 어쩌면 밀워키는 그가 웡보다 별로 나아지지 않았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그러나 USA Today의 Bob Nightengale은 최근 Brew Crew가 Wong에 대한 제안을 듣고 공격에 추가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다고 썼습니다. 기자는 그룹 주택 소유자가 마이너 리그 선수에게 생활 임금을 지불할 여력이 없거나 단순히 선호하지 않는다면 MLB 위원 Rob Manfred에게 요청했으며 Manfred는 질문의 틀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메이저리그는 2024년까지 시프트 제한, 더 큰 베이스, 픽오프 제한을 시행하고 로봇 심판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크리스 크로포드는 올 시즌 레오디 타베라스의 화려한 숫자를 강조하며 판타지 매니저들은 대부분의 코덱에 23세의 선수를 추가했다. Chris Crawford는 Amed Rosario가 시즌 후반기에 연속적인 공격적 선택으로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공통 부문에서 도움이 되고 카테고리를 훔칠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콘트레라스 형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