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팔을 들고 있습니까?

0 Comments

소셜 미디어 메트릭스를 검토하고 관리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이제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이 지속 가능하고 회사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귀하의 채널 중 하나를 고려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십시오. WordStream의 PPC 대학은 유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혜택을 찾고 있다면 당신의 갈 길이다.

많은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이 독특한 이름을 가진 같은 기능인 스토리를 출시하면 이 브랜드가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숙련된 소셜 미디어 추천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하지만 논문을 너무 적게 발표하면 가치 있는 추종자가 아닌 것처럼 행동할 위험이 있다.

LinkedIn과 유사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중소기업이 직원 직책을 채울 후보자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과 가장 많이 연결되는 비즈니스는 모든 잠재적 범위에서 엄청나게 성장하는 비즈니스입니다. 시청자가 요청한 질문을 읽고 비즈니스로서 이러한 질문에 어떻게 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의 게시물, 그들의 논평 카카오 친구 늘리기 , 그리고 그들이 청중들과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살펴보라.

또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을 원하는지, 아니면 각기 다른 세그먼트 뷰어를 대상으로하는 여러 계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각각 명확한 초점을 가진 많은 트위터 계정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각각 그들만의 틈새 시청자들을 가진 몇 개의 유튜브 채널을 추가로 설정할 수 있다.

시청자를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결정할 가치가있는 인구 통계 학적 그룹별 온라인 플랫폼. 시청자가 가장 선호하는 네트워크와 함께 시작한 다음 충분히 많은 양이 활발한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다른 네트워크를 포함하도록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고객 동료 비평은 회사 광고보다 항목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모바일 유닛은 점점 더 스타일로 변해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57 억 명의 사람들이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미디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했으며 TV 점수, 광고, 셀룰러 상거래 등에 많은 추가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모바일 오디오 스트리밍이나 셀룰러 비디오에 대응하는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 미국에서는 1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셀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에 접근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비디오 수익은 유료 다운로드, 광고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모든 소셜 플랫폼 내에서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콘텐츠 중 어느 것이 시청자와 함께 가장 잘 수행되는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또한 귀하의 현재 및 계획된 소셜 미디어 계정 전체를 귀하가 활동중인 각 플랫폼의 특정 대상과 함께 나열해야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비즈니스의 더 큰 디지털 광고 전략과 일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