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팁

0 Comments

여러 제품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고객에게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Volusion은 소규모 회사가 온라인 상점을 만들고 관리하며 확장할 수 있게 해주는 전자 상거래 솔루션입니다. 그들은 도메인 구매, 인터넷 디자인, 카트 통합, SEO 및 보안에 대한 도움을 포함하여 각 단계에서 도움이 되는 수출을 잠재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그래서 내가 개인적으로 그들을 사랑하고 사용한다면, 당신도 좋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회사에 판매하는 것이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의 제휴사로 전환하는 것은 다소 추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은 기업들도 집에서 그렇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여기서 손을 뻗고 조사를 하는 것이 가격이다. 그리고 최근에야 우리는 프리랜서들이 받은 편지함에서 적절한 리드를 감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소프트웨어로 Streak를 홍보했다.

사이트 소유자 Elise Dopson은 ⁇ Are Spaniels Good Running Partners라는 제목의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 6 안전한 달리기를위한 팁. ⁇ 기사에서 그녀는 야간에 달릴 때 스패니얼이 하이 비스 송곳니 재킷을 입어야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추천합니다. 현재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 클래스의 리뷰로 확장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거래를 달콤하게 함으로써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구매할 확률이 높아지고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관련 제휴 마케팅의 단점은 이전에 시도하지 않은 것을 홍보하고 싶습니까? 최악의 서비스나 제품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시청자들의 신뢰를 잃기 위해서는 단 한 가지 나쁜 추천이 필요하다.

그 전술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그 광고들을 단속하기 시작했고, 성공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청중과 함께 관계를 맺는 것은 신뢰의 뮤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욕구와 고통 지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추구에 사용하는 능력의 정확한 혼합은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이 취하기로 결정한 플랫폼, 청중 및 전략에 달려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활동, 텐트,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야외 장비를 평가합니다. 웹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광신자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를 시험, 검토 및 판매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이 틈새 시청자에게 서비스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성공적인 야외 제품 평가 웹 사이트 중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좋은 환상이 될 수 있지만, 현실과는 거리가 먼 것은 아무것도 없을지도 모른다.

온라인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확인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상품에 대해 나는 회사와 쿠폰 코드를 협상 할 수 있었고, 그것은 독자들에게 줄일 수있었습니다. 만약 그 쿠폰 코드가 사용된다면, 나는 그들이 링크를 클릭했을 때처럼 간단히 수수료를 낸다. 이것들은 온라인 마케팅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몇 가지 설명 일뿐입니다.하지만 확실히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한 달에 50k 뷰를 가질 수있는 목적에 도달하면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실제로 적절하게 지불하는 특정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일회성 지불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당신은 종종 서비스 제품에 15-30 % 사이의 수수료를 기대할 오피가이드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그것의 무엇에 따라 높거나 낮은. 또는 그것이 단일 비용 인 경우, 당신은 아마 지불의 2 개월과 같은 것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당신의 동료나 독자들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하는 수수료를 받는 방법이다. 전자 상거래 제품에 대한 수수료는 종종 생산 비용, 저장 비용, 운송 비용 등의 간접비로 인해 상당히 낮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큰 평가 또는 쇼핑 사이트를 구축 할 계획을 제외하고, 신체 상품은 아마 블로그 제휴 수익의 정말 작은 부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