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0 Comments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제출할 내용을 파악하는 것까지, 광고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생각하기 위해 빈칸을 채우십시오. 휴일은 당신이 출판하는 것에 대해 주제적이고 시기를 잘 맞출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발생하는 것에 대해 특별히 고려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미리 브레인 스토밍 할 수 있습니다.

B2B 광고 팀은 자신의 목표 전망이 누구인지, 그리고 적절하게 완료되면 적절한 특정 인물 뉴스 피드에 나타날 수 있는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인구통계학적 정보, 리타겟팅, 행동을 포함한 많은 요소들에 근거하여 청중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할 수 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10 대 기업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되며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현명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Neil은 New York 커즈코리아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뚜렷하며 ~ 200K 추종자를 고용하고 제품을 홍보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는 동안 꽤 많은 특성이나 제품 요청을 얻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장치를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를 제품 또는 머천다이징 그룹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증류할 수 있다.

Pinterest는 해당 지역에서 직접 판매 할 수있는 소규모 및 틈새 회사에 이상적입니다. YouTube는 틀림없이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조직 터치 다운 웹 페이지와 같은 다른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PPC 광고 노출은 12 개월 동안 20 % 증가합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PPC 홍보 회사와 함께 PPC 광고에 대한 더 많은 인상과 참여를 이끌어내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기업들이 전망과 즉시 상호작용하고 모델 성장을 위한 귀중한 통찰력을 수집할 수 있는 전례 없는 대안을 만들어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패키지는 귀하의 특정 요구와 금전적 능력에 맞게 조정됩니다.

각 발언을 인정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이 최고의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방문자의 필요와 목적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Braveen은 Shopify의 콘텐츠 제작자이자 마케팅 담당자로서 기업가가 사업을 시작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합니다. 노동 외에도, 그는 패싯 프로젝트에 대한 글쓰기와 팅커링을 즐긴다. 소셜 미디어 기술 템플릿을 받은 편지함에 바로 전달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홍보하기 위해 지불하는 것을 제외하고,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얻을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함으로써 선택한 경우에도.

그들은 광범위하게 식별된 사람을 통해 시청자를 얻는 짧고 빠르며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고객은 유명한 운동 선수와 함께 상품을보기 위해 상점에 갈 것이지만, 이제는 버튼을 클릭하여 최신 의류인 Cristiano Ronaldo와 같은 유명한 운동 선수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그들을 당신에게 직접 광고한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환경 친화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도 볼 수 없습니다. 대신에 소셜 미디어 듣기 및 참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합니다. 환상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들 수 있도록하려면 소셜 미디어 전략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긴 형식의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Sprout Social은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및 Pinterest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와 함께 관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소셜 CRM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병목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내부 승인 흐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