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배울 수있는 오늘날 제휴 마케팅을위한 최고의 솔루션

0 Comments

예를 들어, 고객 지원이나 다른 행동에서 돈과 시간을 추측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어떤 서비스 나 제품을 즉시 판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개인이 온라인 마케팅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콘텐츠를 쉽게 수익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큰 수입을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계열사의 35 %는 yr 당 최소 2 만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제휴 마케팅 관계를 처리하기 위해 모델이 만드는 프로세스 또는 시스템입니다. 목표는 브랜드와 제휴 동반자 간의 관계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온보딩, 계약, 자금 및 기회 공유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구축하고, 홍보하고, 온라인 상점을 성장해야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hift4Shop을 사용하여 온라인 엔터프라이즈를 시작하거나 현재 웹 사이트에 구매 카트를 추가하거나 현재 쇼핑 카트 플랫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홍보해야하는 도구와 소스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인 경우, 발견 할 수있는 좋은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Hostgator는 각 호스팅 및 구성 도구를 제공하며 제한된 예산으로 신생 기업이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매우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시동기 플랜 가격은 월 3.84 달러입니다. WP Engin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있어 클라이언트를 참조하는 것뿐만 아니라 동료를 참조하기위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블로그가 있고 인터넷 안전에 관한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에 대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초보자들은 더 많은 커미션을받는 프로그램을 찾는 것으로 직행하지만 성공하고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줄 수있는 다른 많은 요소를 살펴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장엄한 무역에 있고 당신이 $ 65를 요하는 것을 열망하는 제품을 승진시키는 것을 선택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후 실제 제품을 구매하는 각 사용자에게는 6.50달러(고급스러운 장엄한 상품의 수수료 가격은 10%이기 때문에)가 부과된다.

따라서 월말에는 어떤 네트워크와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고 반대 네트워크의 총 매출을 무효화해야하는지 파악하는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방대한 양의 제조업체가 제휴 웹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오피가이드 즉, 콘텐츠 제작자는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제휴사들이 그들의 연간 수입에 대해 질문을 받은 제휴 마케팅 포럼에 대한 몇몇 여론 조사를 통해 왔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 샘플들은 보통 신뢰할 수 있는 추정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게다가 많은 동료들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추가 수입원으로 사용하고 채널에 최소한의 노력만을 기울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활기찬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 데려오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추가적인 것은,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레벨은 Kajabi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흥미로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총 판매를 모니터링하기위한 단일 대시 보드를 제공하여 판매, 추천 및 지불금에 해당하는 모든 커미션 관련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Pabbly 제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리버풀 에코 웹 사이트에 기사 제목과 함께 {Currys PC World는 {600 off TVs}와 함께 믿을 수없는 블랙 프라이데이 2018 제안을 시작합니다 위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기사의 각 제품 이름에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모든 판매에 대해 커미션을받습니다. 기억하라, 그들은 오로지 계열사 소득이 그들의 최고 소득 공급원이었던 사람들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제휴 및 기타 수익 흐름과 함께 제휴 패키지를 통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