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를 위한 유능한 마케팅을 위한

0 Comments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낮은 마무리에, 당신은 판매의 약 5 %를 적립하지만, 일부 준비와 함께, 당신은 일반적으로 클래스 또는 행사를 판매 할 때 50 %만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 당 정액 가격을 비율의 대체품으로 제시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보다 복잡한 시스템인 리드 당 지불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리드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 위해서는 상품 및 / 또는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생각해보십시오.

첫 번째 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거기에 있기 때문에 클릭하기 때문에).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소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되돌려 보내기를 원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회사이므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심지어 Google과 같은 것의 손바닥 안에 사업을 넣을 때, 당신은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등록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욱 높게하기위한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에 잘 맞는 콘텐츠 자료를 혼합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선물 안내서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가르칩니다. 개인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https://www.jejuroomking.com/ 광고에 얼마를 지출할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참여하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판매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BH 화장품 관계자는 소비자가 60일 이내에 구매한 금액에 대해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 가격은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 가격은 6.46 %입니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Cosmetics는 뷰티 비즈니스의 주요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새롭고 혁신적인 뷰티 경향을 창조하는 데 열심이며 잔인함이 없는 화장품에서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을 데려오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그러한 단서들을 전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정기적으로 판촉과 총 판매를 운영한다.

온라인 향수 공간의 선두주자인 FragranceNet.com은 당신에게 수 톤과 수천 개의 주요 디자이너 향수와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제공한다.

이 부분에서는 제휴 공급을 광고하는 가장 좋고 수익성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래서 내가 개인적으로 그들을 사랑하고 사용한다면, 당신도 훌륭한 가능성이 있다는 최종 결과로 회사에 판매를하는 것이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상품의 제휴사가 되는 것은 약간의 추가 작업일 수 있습니다. 다른 작은 회사들은 집에서 그렇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바로 여기서 가격을 책정하고 조사를 하는 겁니다. 그리고 가까운 과거에만, 우리는 프리랜서들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리드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소프트웨어로 Streak를 홍보했다. 다시 한 번,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말하는 한 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