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게임

0 Comments

하늘은 제휴 넷 마케팅으로 제한하지만, 당신이 올바른 배려를 유치하고 믿음을 얻는 경우에만.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마스터 제휴사 넷 마케팅을 지원하고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빠른 정보입니다. 개인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일류 돈을 벌고 있다면 아마도 제품이 잘 변환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고액 연봉을 받는 동료 프로그램의 일원이라면 광고는 훌륭한 트래픽 기술이며, 숫자가 작동하게 할 수도 있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일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 홍보해야 한다.

이것은 웰빙 및 피트니스,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 총판구인구직 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무한합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순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이 모델의 목표는 총 매출을 늘리고 서비스 제공 업체와 제휴사 모두에게 윈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배타적이고 수익성이 있으며 점점 더 유행하고 있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판매당 계열사에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으로 더 적은 수의 계열사에 돈을 지불한다.

Jake Frankenfield는 광범위한 기업 정보 주제에 대한 숙련된 저자이며 그의 작품은 Investopedia 및 The New York Times에 실 렸습니다. 그는 Facebook 및 데이터 구색, Apple 및 사용자 전문 지식, 블록 체인 및 fintech, cryptocurrency 및 현금을 위한 수단에 대한 집중적인 작업과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ShareASale은 본질적으로 CJ (43.03 %)가 채택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휴 네트워크 (55.78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화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단계 당신이 홍보하고 깔끔한 이익을 만들 수있는 상품의 4 가지 종류를 산책하자. 오랫동안 우리의 말을 듣고 있었다면, 블로거들이 자신을 신뢰하는 청중을 구성하고, 그 청중을 진정으로 도울 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얻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편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로 바꿀 수 있는 더 강하고 더 몰입된 시청자들로 이어질 수 있다.

개인 소규모 기업에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익성있는 계열사가되는 것은 헌신과 자기 훈련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아마 전에 제휴 마케팅의 예를 본 적이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을 때.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 커뮤니티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필과 일치하는 다른 소매 업체를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평가하는 제휴사에 다양한 기술 제품을 조언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들에게 회사의 기존 도움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처리할 수 있는 구매자 지원 채널과의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이 후속 제품은 # 1과 비슷하지만, 환상적인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해야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수집해야하는지 이해하여 확실한 비율을 고객에게 전환시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그 제품이 여전히 청중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

당신이 생각하는 특정 계열사가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회원이되기 위해 제안하는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네트워크 내에서 그들을 찾아볼 수도 있고, 아니면 그들에게 직접 연락하여 검색할 수도 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선택할 수있는 큰 제휴 기반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원할 것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이것은 더 큰 설정 가격과 월별 최소값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