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교육 대학에 대해 알아 내기 위해해야 할 일 뒤에 남겨지기 전에

0 Comments

이 프로젝트에는 4 https://janet.co.kr 개의 인도 대학, 4 개의 유럽 대학, 2 개의 2 차 학부 및 1 개의 중소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DUREFORM의 궁극적인 목적은 의식을 증진하고 인도의 미래 및 현직 중등 학교 교사가 제 4 차 산업 혁명의 예상되는 사회적 영향을 완화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Chitkara의 프로그램 큐레이터는 특히 교육 직업 내에서 실습 코칭이 필수적이라는 현실에 특히주의를 기울입니다. 따라서 Chitkara College of Education의 대학생들은 커리큘럼의 일환으로이 나라에서 가장 뛰어난 교사를 볼 수있는 여러 가지 대안을 제공받습니다. 게다가 학생들은 때로는 교실이나 현장에서 깨달은 모든 작은 것들을 연습할 수 있는 모의 수업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는 강의실에서 시내 복도에 이르기까지 일의 각 단계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애플 기술을 선택했다.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플러 튼 (Fullerton)의 최신 졸업생 인 Isaac Alferos는 더 큰 교육에서 디지털 자산 옹호자이자 활동가로서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캘리포니아 전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실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Alferos가 Apple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영향력 있는 정책 변화를 추진하고 더 큰 교육에서 차별과 디지털 불안을 퇴치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Nancy Fichtman Dana 교수는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어 대학의 미래를 정의하는 데 필수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 농촌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는 혁신적인 교육 마네킹을 주 전역에 제공하여 주목받는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교실에서 졸업 후 가르 칠 장소를 준비할 수 있도록합니다. 대학생들이 세계적인 학문적 경향을 선도하기 위해 관련 데이터를 검색하고 활용하기 위해 독창적이고 중요한 숙고를 개발하도록 훈련시킵니다.

1931년 무료 교육이 시작된 후 농업 부문을 교육하기 위해 거대한 중앙 학부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스리랑카가 1948 년에 독립을 얻은 이래로 설립된 많은 대학이 학교로 선정되었습니다. 일부 전국적인 교육 방법에서는 중등 대학을 학부라고 부르거나 교수진을 직책의 일부로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교육 개발에 대한 노출과 함께 주요 연구 분야의 균형 잡힌 데이터를 갖춘 유능한 영어 학자를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여러 학부와 대학을 인정하는 고등교육위원회의 인증을 받았다.

따라서 우리 부서는 전기, 전자 및 통신 공학 공간 내에서 전문적인 배경, 기술 및 전문 교육 능력을 갖춘 기술 영재를 교육하는 숙련된 강사를위한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교사로 변화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이해 또는 웰빙 케어 제공자 학위를 마친 후 교수, 연구원, 금융 전문가가 되기 위해 연구를 계속할 것입니다. 졸업 후, 학생들은 숙련된 센터 또는 고등학교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헌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대안은 교육 기관, 개인 회사, 대중 매체 회사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에서 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하버드 대학 (1642 년에 아메리카 대륙 최초의 수준을 부여한)의 지도자들은 새로운 케임브리지 대학으로 발전 할 많은 주거 대학의 기본으로 교수진을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학부는 거의 없었으며 하버드는 성장하여 더 큰 학부를 추가했습니다. 결국, 그것은 학교라는 제목으로 바뀌었지만, 학교라는 용어는 붙어 있었고 학부는 미국 전역에서 생겨났습니다. 터키에서는 kolej 기간이 비공개 고등학교를 말하며 때로는 1 년의 예비 언어 교육이 선행됩니다. 주목할만한 터키 학부로는 Robert College, Uskudar American Academy, American Collegiate Institute 및 Tarsus American College가 있습니다.

대학을 통해 제공되는 패키지의 수는 상당히 많은 교과 과정과 지역 경험을 통해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삶의 여러 단계에서 등록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 고등 교육 또는 고등 교육이라고도하며 중등 교육을 마친 후에 이루어지는 공식 학습의 선택적 최종 단계입니다. 이것은 고등학교 또는 중등 대학 교육을 통해 공식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 대학 및 폴리 테크닉으로 구성됩니다. 추가 교육 학교와 여섯 번째 유형 학교는 16 세 이상의 대학생에게 추가 교육을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중등 교육의 맥락에서 교수진은 일부 사립 학교의 이름으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