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직업이 침술을 사용합니까?

0 Comments

그러나 연구자들은 침술이 다양한 건강 상태에 유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공인된 반사요법사나 침술사에게 조언을 구하라. 전문가는 압력을 적절하게 가하는 장소와 방법을 밝힐 수 있습니다. 침술은 많은 상황에서 안전하고 유용한 것으로 인식되지만 모든 것을 치료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증상을 없애지는 못할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그것들을 완화시킬 수 있다.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간신히 두꺼운 일회용 크롬 강철 바늘을 경혈의 모공과 피부에 삽입한다.

침술 의사는 처리되는 문제에 대해 올바른 경혈을 선택합니다. 삽입된 바늘은 완전히 다른 속도와 깊이로 회전하거나, 위아래로 움직이거나, 가열되거나, 약한 전류로 충전 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평가에 대한 2014년 개요는 침술이 임상 환경에서 수술 후 메스꺼움과 구토에 효과적인 치료법임을 시사하는 불충분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2013년 체계적인 평가는 침술이 PONV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성조숙증 결론지었다. 2015년 코크 레인 평가에서 손목의 P6 경혈 자극과 PONV 예방을 위한 구토 방지제 사이에 차이가 없다는 중간 품질의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검토의 새로운 발견은 시험 순차 분석의 결론에 근거하여 추가 비교 시험이 쓸모 없다는 것이 었습니다. PC6 경혈 자극과 항염증제를 결합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여부는 결정적이지 않았다.

예를 들어, UC 샌디에이고 통합의학 센터는 보험 없이 세션당 124달러를 청구한다.

잠재 고객을 전문가와 연결하는 조직인 Thumbtack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의 침술사의 전형적인 비용은 세션 당 85 달러입니다. 텍사스 주 오스틴과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에 있는 침술사의 일반적인 비용은 세션 당 60-85 달러입니다. 바늘은 모공과 피부 바로 아래에 삽입하거나 근육에 도달하기 위해 더 깊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바늘이 제자리에 있으면 몇 분에서 30 분 정도 지속되는 시간 동안 제자리에 놓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체에서 통증 완화 엔돌핀과 같은 천연 물질을 생산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많은 뉴질랜드 침술 웹 사이트는 침술의 장점에 대해기만적이거나 거짓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광고 표준 기관에 많은 불만이 제기되었지만 관행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능동적 인 치료법은 수동적 인 치료법보다 훨씬 실용적입니다.

침술 후 심장 탐폰의 모든보고된 사례를 요약하기 위한 2011년 체계적인 검토는 26 건의 사례를 발견하여 14 건의 사망을 초래했으며 대부분의 치명적인 경우 인과 관계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이와 유사한 평가 결과는 침술 후 이론적으로 피할 수 있는 합병증이지만 심각하고 일반적으로 치명적이었으며 위험을 줄이기 위한 훈련을 촉구했습니다. Sonopuncture는 바늘의 대용품으로 소리를 사용하는 침술과 비슷한 신체 자극입니다. 이것은 또한 신체의 침술 자오선 지점에서 가느 다란 초음파 빔을 6 x 8 센티미터 깊이로 향하게하기 위해 특수 제작된 변환기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튜닝 포크 또는 다른 사운드 방출 장치가 사용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침술 바늘을 의료 기기로 규제하고 있다.

당신은 보살핌의 장벽을 허물고, 연구에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을 포함하여 사람들의 삶을 구별하는 출처를 만드는 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관절염 재단에 모든 선물은 우리를 통해 관절염을 가진 사람들이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것이 최첨단 연구를 지원하든, 일대일 도움에 대한 24/7 입장, 매일 거주할 수 있는 출처와 도구, 그리고 여분의 것이든, 당신의 현재는 삶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을 피할 것인지, 언제까지 무엇을 피할 것인지를 포함하여 관절염에 대한 잘 알려진 접촉 치료법의 증거를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이 기사들이 임상 실습 포인터, 웰빙 커버리지, 보상 선택의 사건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대부분의 암 생존자들의 뜨거운 섬광을 막기 위해 침술을 사용하여 연구된 6개의 무작위 의료 실험. 이 실험들은 침술이 안전하고 지글지글한 섬광이 줄어든다는 것을 발견했다. 진짜 침술이 가짜 침술보다 더 효과가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다.

침술은 신중하게 선택한 경혈에 미세한 바늘을 꽂아 신체의 생명력을 조절하는 방법이다. 이 바늘은 활력의 움직임을 자극하고 막힘을 없애기 위해 조작됩니다. 우리의 의학 시험 검색을 사용하여 환자를 받아들이는 NCI 지원 암 의학 시험을 검색하십시오. 대부분의 암의 종류, 환자의 나이, 그리고 시련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을 중심으로 시련을 검색할 수 있다.

관측 연구는 또한 실제 침술과 가짜 침술을 모두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