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SN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것

0 Comments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과 콘텐츠, 네트워크가 있는 환경에서 간결한 기술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는 데 필요한 주요 목표를 제공한다.

개인의 81 %는 Instagram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연구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혜택, 통계 및 제안과 함께 무엇입니까?

스토리는 마케터의 57%가 다소 효과적 또는 매우 효과적으로 간주한다.

소셜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을 시도하고 결과를 추적하며 회사에서 잘 작동하는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360개의 비디오로 작업하고 그들의 추종자들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는다. 소셜미디어 광고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기존의 잠재고객과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 1주일간의 캠페인으로 스타벅스는 2017년 2분기 동안 세계 매출을 3% 올릴 수 있었다. 봇을 만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하세요.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면 메신저를 통해 Facebook 캠페인 및 뉴스 레터를 보내고 채팅 메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개념과 평판의 기능은 모델과 비즈니스가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있어보다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런 점에서 모든 터치포인트는 공유될 수 있는 구매자의 경험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면서 큰 위치를 차지한다.

브랜드는 잠재 고객 및 기타 이해 관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약속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딩과 PR은 분명히 필요하지만, 많은 지침이 수정되었고 사회의 기본적인 공공 차원은 이러한 진화를 강화하기까지 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를 증가시키면서, 당신의 청중들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지속적이고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상대적인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한 페이지로 발전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기업이기 때문에 이러한 소비자 습관을 활용하여 주요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하여보다 효과적인 가격으로 대상 고객에게 다가 갈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참여하는 비주얼 콘텐츠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 60 %의 사람들이 지난 달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영화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