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에 의해 공개된 축구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 진술

0 Comments

가장 오래 일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벌어졌습니다. 처음 12 개월 동안 실험 지침에 따라 수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스포츠중계 경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이벤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진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에서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 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럭비 축구 경쟁자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경쟁자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전국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갖고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 게임을 열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도입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합법적인 사전 통과의 도입이었습니다. 수년간 활용도가 낮았지만 트렌디한 레크리에이션 제도 내에서 필수적인 규칙 수정 중 하나였습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수행된 게임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으며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종종 미국 대학간 축구의 첫 번째 스포츠로 여겨진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완전히 다른 공립 대학의 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도록 축구의 기초에 대한 몇 가지 성문화가 이루어졌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럭비 풋볼을 제외하고, 공립학교 규정은 들판을 즐기는 각 학교의 경계를 지나서 간신히 연주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수가 여전히 그들을 만든 대학에서 연주되고 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의 성장은 개인이 이전보다 더 멀리 여행할 수 있었고 불편 함이 적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축구는 다양한 수준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차는 그룹 스포츠의 가족입니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어가 사용되는 곳에서 선호되는 축구 유형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 불리는 스포츠는 제휴 축구를 포용합니다. gridiron 축구;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게 일어 축구.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축구는 다양한 범위의 광범위한 기원을 공유하며 종종 축구 코드로 인식됩니다.

선택된 스포츠와 관련하여 사용될 때 축구라는 단어는 위에서 설명한 것 중 하나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 기간 동안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주로 영어 사용 세계의 여러 구성 요소에서 대체 방법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자주, 축구라는 단어는 선택된 지역 내에서 지배적이라고 생각되는 축구 코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효과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것은 보통 사람이 그것을 말하는 곳에 달려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발명가 인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회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9 주째는 책에 있고 CFL.ca s Don Landry는 흥미 진진한 축구 주말의 테이크 아웃과 다시 함께합니다. CFL 판타지 시즌 10 주에 접어 들면서 이번 주말에 명단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플레이 메이커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CFL.ca의 Brandon C. Williams는 … Trent Alexander-Arnold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떨어지는 날 리버풀의 트로피 퍼레이드에 가고 싶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조별 리그 추첨은 월드컵에서 최종 32 팀 형식으로 경쟁할 4 개 그룹으로 구성된 8 세트로 이루어졌으며 2026 년에 48 팀 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잉글랜드는 12월 18일 8만 석 규모의 루세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쥘 리메트 트로피를 들어올리기 위해 7경기를 치른다. Merseyside에서 태어난 Coady는 지난 4 시즌 동안 늑대를 지휘했으며 West Midlands 클럽의 피치 안팎에서 각각 큰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1880년 Massasoit House 컨벤션에서 정착물로 밝혀진 Yale 코치 Walter Camp는 재단이 토론되고 변경된 곳에서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스포츠를 갈라 놓은 가장 필요한 두 가지 규칙 조정은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 앤 – 거리 규칙의 설정으로 스크럼을 변경하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축구는 충돌이 전형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초래하고 전형적으로 심지어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