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를 위한 명확한 지침

0 Comments

Dells Precision 7920 Tower 워크스테이션은 서버급 하드웨어를 활용할 수 있고 대부분의 안정성을 요구하는 업무용 듀얼 CPU 괴물입니다. 우리가 모델을 보는 것처럼 올인할 경우 스티커 쇼크에 대비하십시오. 새롭게 디자인 된 Alienware Aurora R13은 Intel의 인상적인 12 세대 {Alder Lake} CPU와 Nvidia GeForce RTX 3090 그래 동영상 용량 줄이기 픽으로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데스크탑 PC는 일반적으로 컴퓨터 기능면에서 비교 가능한 노트북보다 이점이 있습니다. 오버 클럭킹은 일반적으로 랩톱보다 데스크톱에서 더 실현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이산 그래픽 코 프로세서와 같은 하드웨어 애드온은 데스크톱에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은 오랫동안 PC에서 가장 보편적인 구성 이었지만 2000 년대 중반에는 데스크톱에서 랩톱으로 성장했습니다.

Google의 Chrome OS는 Windows 및 macOS와 달리 실행 가능하지만이를 사용하는 데스크톱은 드물고 레스토랑 메뉴 디스플레이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과 같은 틈새 용도에 가장 적합합니다. 네 번째 옵션은 어떤면에서도 작동 시스템이없는 데스크톱을 구입하고 Ubuntu Linux와 같이 선택한 것으로 간주되는 오픈 소스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기술적으로 정통하고, 실험 할 준비가되어 있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호환성 포인트와 다른 단점을 고치는 것을 제외하고는이 길을가는 것을지지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의 문제는 저렴한 노트북을 선택하는 것이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으로 직면할 수 있는 비슷한 위험을 수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250 달러짜리 또는 대폭 할인 된 리퍼브 데스크탑은 근본적인 컴퓨팅을 위해 환상적인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의 소모품에 대한 마모와 관련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Linux 배포판인 Tails에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외에도 수많은 명령 줄 유틸리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포함된 응용프로그램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2 세대 PDA는 범용 컴퓨터이며 비 메시징 기능 (예 :Database, Internet Entry 등등.)이러한 종류의 가젯의 몇 가지 예는 USR PalmPilot 및 Windows CE 장치를 포함합니다.

일부 데스크톱 고객은 첫 번째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SSD와 확장 된 로컬 스토리지를위한 HDD를 선택합니다. 올인원 데스크탑은 각각의 폼 팩터와는 다른 동물이다. AIO 가치 제안은 주택 절약과 동일한 시간에 데스크탑 디스플레이를 찾고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기본 특성 세트, 해상도 감소 및 비 터치 스크린이 있는 가격대 AIO를 찾을 수 있지만 많은 새로운 패션은 터치 가능 화면을 제공하며 일부 AIO 패널은 4K 및 5K의 예외적으로 과도한 기본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터치 디스플레이는 영화를 보거나 부엌이나 집의 다른 공공 장소에서 멀티미디어 허브 역할을 하는 훌륭한 결정을 내리지 만, 가장 높은 해상도는 소비자가 아닌 콘텐츠 제작자를 대상으로합니다. 맥 미니는 2005년부터 둥글었고, 그것은 결코 더 좋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