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의 숨겨진 비밀

0 Comments

더 많은 양의 RAM은 CPU와 GPU 간의보다 복잡한 교환을 허용하기 때문에 게임기의 핵심 요소이기도합니다. 종종 “중앙 처리 장치”라고도하는 CPU는 기계의 신경 중심이며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제어합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각각이하는 일을 설명하므로 가장 효과적인 노트북을 자신있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플에 관한 한, 매력의 일부는 미학에 있다.

파란색, 녹색, 분홍색, 흰색, 노란색, 주황색, 보라색 등 최대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아이맥은 사용자에게 맞는 룩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게다가 놀랍게도 얇아 11.5mm에 불과해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일체형 데스크톱보다 얇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종종 컴퓨터 기능면에서 비교 가능한 노트북보다 유리합니다.

그러나 데스크톱 타워를 구입할 때 – 목록에있는 많은 PC와 마찬가지로 – 추가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 수준까지 자신의 사양을 선택하려면 컴퓨터 시스템에 대해 조금 알고 있어야하며 Origin은 실제로 낮은 마감 요소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판매하는 가장 저렴한 PC는 여전히 $ 1000 이상이므로 일반 고객에게는 과잉 살상 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게임기를 사려고 시장에 나왔을 때 스스로 발품을 팔고 싶지 않다면, 이 기계는 당신을 몇 년 동안 세팅해놓을 것이다. 많은 에너지를 제공하지만 유연성이 추가되면 최고의 레지던스 PC는 항상 순수한 그래픽 grunt의 방법으로 맨 위에 나옵니다.

귀하의 이메일을 제공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개인 정보가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범위에 따라 처리 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올인원 PC는 십중팔구 한 푼이지만 HP 엔비 34는 간신히 맞섰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강력한 PC를 가지고 있는 반면 당신의 책상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한다면, 엔비 34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HP Omen 45L은 Omen 30L을 특별하게 만든 것을 취하여 확장합니다.

결과적으로 각 텍스트 및 그래픽 파트를 혼합하는 통신 기술은 효율적인 결과를 산출합니다. 모델 새로운 게시 프로세스에 중요하게 기여한 또 다른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페이지 설명 언어 PostScript입니다. 레이저 프린터가 페이지 설명을 위해 사용하는 PostScript 언어는 이러한 프린터를 다양한 종류의 컴포지터로 만듭니다. PostScript 인터프리터는 인쇄를 위해 텍스트, 그림 및 그림을 혼합하도록 프린터를 제어하는 페이지 구성 언어를 허용합니다. Linux 배포판인 Tails에는 다양한 목적 외에도 수많은 명령 줄 유틸리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미니 PC는 다른 종류의 입력 케이블이나 동글이 필요한 HDMI 또는 DisplayPort의 축소된 미니 버전을 사용합니다. 컴퓨터의 비디오 출력이 쇼 및 케이블링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 지향 모델에 대한 여러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AIO 대 전통적인 데스크탑 타워에서 확장 할 수있는 많은 공간을 포기하게됩니다. 업그레이드나 수정을 위해 AIO를 여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지만, 데스크탑 타워의 측면을 여는 것보다 더 큰 일이다.

우리는 모든 예산에 걸쳐 PC에서 Mac에 이르기까지 가장 효과적인 하우스 컴퓨터를 결정합니다.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의 공식 SSD로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세계 최초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스크린.5 PC나 노트북 컴퓨터 없이도 일을 완수하고 끝없는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랩톱 컴퓨터에서 공부와 놀이를 위해 만들어진 몰입형 터치스크린으로 알약 모드로 전환하십시오.

인텔은 일반적으로 U, H 또는 P를 포함하는 CPU 이름으로 이러한 모바일 우선 칩 설계에 라벨을 붙입니다. 대안으로 대부분의 데스크톱 칩은 T 또는 K를 가지며 끝에는 0이 있습니다. 모바일 CPU는 데스크톱과 동일한 다양한 프로세서 코어를 필요로 할 수 있지만(4코어와 6코어 칩은 둘 다 빈번하다), 유튜브 다운로드 최대 에너지 소비는 일반적으로 훨씬 줄어들 것이다. 또한 일상적인 기본 및 증가 클럭 속도는 더 낮을 수 있으며 칩은 멀티 스레딩을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많은 데스크톱 PC 고객은 매일 저전력 CPU를 사용하여 환상적일 것입니다. 인텔의 NUC 미니 데스크톱은 이 목록에서 두 자리를 차지할 만큼 화려하다.

ThinkCentre M70q Tiny가 재고가 없거나 유익한 구성 비용이 $ 800 이상이거나 추가 전면 USB 포트가 필요한 경우 HP ProDesk 400 G6 Mini PC를 대안으로 선택하십시오.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모델을 주문하면 추가 DisplayPort, HDMI 포트, USB-C 포트 또는 VGA 포트를 다시 추가하고 추가 소모 드라이브 또는 SSD를위한 2.5 인치 드라이브 베이를 추가하고 여분의 장비를 부착 할 수있는 여분의 USB 2.zero 포트 쌍. 맞춤형 마네킹에는 기본적으로 3년간의 후한 보증도 포함되어 있다.

아마도 데스크톱으로 생각할 수 있는 첫 번째 PC는 Olivetti Programma 백 1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