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팁

0 Comments

그러나, 최근의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영국에 있는 것 같다. 두 골 포스트 사이에 공을 넣는 플레이어의 목표 또는 포인트. 일반적으로 11 ~ 18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팀; 더 적은 수의 플레이어를 가진 일부 변형이 추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은 큰 게임의 앞으로 플래시 확률을 얻을 것이다, 플러스 #YourOdds, 내기 부스트 등. 월드컵과 유럽 선수권 대회부터 UEFA 네이션스 리그까지. 국내 리그 베팅 시장의 오랜 기록으로 이 모든 것과 추가 베팅. 기대를 모으고 있는 Womens Euros 내에서 세계 정상급 그룹의 강력한 공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그룹이 참여하는 게임으로 손이나 팔을 사용하여 상대방 팀의 목표로 공을 조작하려고 시도합니다. 축구는 개인과 관중 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 레크리에이션이다. 미국 축구의 첫 번째 레크리에이션은 1869년 11월 6일 두 대학 팀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진행된 레크리에이션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 스포츠는 주로 시간의 제휴 축구 규칙에 기반한 규칙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 제휴 축구을 하는 학부는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영국의 스포츠에 대한 공공 능력의 우위는 1850년 공장법 이후 약화되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노동자 계층의 젊은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상당히 증가시켰다. 1850년 이전에는 많은 영국 아이들이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해야 했다. 평일(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슈어맨 보상
다른 한편,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몇 가지 빈번한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지지하는 역사가들이 추가로 있습니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20 세기에 추가로 변경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지침보다는 적습니다. 멜버른 축구 규칙은 널리 배포되었고 반대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 의해 점차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 규칙은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골프 장비의 규칙을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까지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게임을 일반적으로 Victorian Rules로 식별하여 다른 코드와 점점 더 구별되도록했습니다. 그것은 곧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 목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일하는 동안 공을 튀기고 과도한 마킹을 특징으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