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내가 쇼핑에 대해 알고있는 것

0 Comments

파티 계획은 사교 행사를 주최하는 인터넷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으로, 수집된 제품이나 제품을 전시하고 공개한 후 수집이 끝나기 전에 상품을 주문하는 이벤트를 활용합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종종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식료품 소매점이나 슈퍼마켓에 연결됩니다. 세련된 구매 센터는 이제 전례와 완전히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개인 건물이거나 하나의 대형 건축물로 압축됩니다. 전통적으로 쇼핑 허브는 바자 또는 마켓 플레이스라고 불 렸습니다. 많은 수의 물건을 파는 거리에 줄 지어있는 포장 마차.

다음 사용 조건에 따라 본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민사 및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17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거나 도매 기능에 대한 주문을 이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주문은 쇼핑객으로서 당신 자신의 용도를 위한 것이며, 최종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정상적인 가격과 가용성의 대상이 된다.

Flipkart, India ka Fashion Capital은 당신이 멋지게 보이고 싶은 모든 것을 위한 원스톱 스타일의 목적지다. 우리의 철저한 서양과 인도 의류, 여름과 겨울 의류, 공식 및 캐주얼 신발, 신부 및 인조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악기 및 액세서리는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및 Sephora와 같은 군중 즐겨 찾기에서 당신을 빗어 낼 것입니다. .. 여름 코모도노 시즌 스테이플 맥시 드레스, 말도 안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 니 커티스, 거리 똑똑한 자전거 타는 자켓에 이르기까지 최신의 옷장을 우리에게 의지 할 수 있습니다. Metronaut, Anmi, Denizen과 같은 사내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도시에 대한 논의가 될 수 있는 신중하게 큐레이팅된 디자인을 알아보십시오.

아케이드 내부에는 특정 개인 상점에 긴 유리 외장 창문이 장착되어있어 중산층이 높은 소매 가격을 감당할 수 없었을 때조차도 창가에 쇼핑하고 환상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대에는 제품과 공급자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설립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인근 도시의 일일 시장에서 물건을 사곤 했다. 그러나 노점과 노점 보유자의 일시적인 특성은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상품을주의 깊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소매상들이 물건을 팔기 위해 노점이나 가게를 보관하는 시장 역할을 했다.

우리는 우리의 유일한 판단으로 판매자, 재판매자 또는 유통업자가 배치한 것처럼 보이는 주문을 제한하거나 금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3.3 온라인 구매 웹 사이트 및 주문 프로세스는 매장에 있을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Us에서 운영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배치 된 모든 주문을 충족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우리는 언제든지 어떤 주문을 수락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 최선임을 명심하십시오.

계속하려면 지원되는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최상의 전문 지식을 얻으려면 셀룰러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두 친구는 또한 쇼핑몰 내의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8월 25일과 8월 26일에 실시된 YouGov의 조사에 따르면, 1,046명의 응답자 중 거의 절반인 48%가 구매 센터에서 항상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5 개의 구매 센터, 4 개의 슈퍼마켓 및 많은 레스토랑, 카페 및 패스트 푸드 소매점을 포함하여 완전히 다른 여러 회사의 집입니다. 창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 구매 의사가 없는 소비자가 제품을 쇼핑하는 것을 말합니다. 창 쇼핑은 보통 레크리에이션을 의식하거나 쾌락주의적인 쇼핑객으로 알려진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