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몰브

0 Comments

MLB 앱은 스프링 트레이닝에서 월드 시리즈에 이르는 MLB 비디오 게임을 포함하여 집중적인 프리미엄 옵션에 대해 두 가지 구독 옵션을 제공합니다. TSN Blue Jays Reporter Scott Mitchell은 2022년 MLB 드래프트로 향하는 팀 계획에 대해 추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시즌 마지막 수술 절차를 부담하는 비러 LA 다저스의 오른손 투수 워커 비러는 시즌 마지막 팔꿈치 수술 절차를 밟을 수 있는데, 이는 메이저 최고의 문서를 가진 그룹에게는 좌절이다.

Baseball-Reference Bullpen 100,000+ 페이지의 야구 데이터, How to Contribute, … Mariners Rookie George Kirby는 내셔널에서 MLB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른 손잡이는 기록 설정 효율성으로 외출을 시작했습니다. 브라이스 하퍼, 금요일 60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 필리스 스타는 왼쪽 엄지손가락을 부러뜨린 후 6월 25일부터 출전하지 않고 있다.

2002년 오클랜드의 연승 행진을 20경기로 연장한 끝내기 홈런을 친 후, 스콧 해트버그는 그 방망이를 반으로 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1901년부터 1960년까지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각각 8개의 그룹을 구성했다. 50 년대와 1960 년대는 AL과 NL의 회원 증강과 재배치의시기였습니다. 인조 잔디 표면을 가진 현대 경기장은 70 년대와 80 년대에 스포츠를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홈런은 1990 년대에 게임을 지배했으며, 미디어 리뷰는 2000 년대 중반 MLB 선수들 사이에서 단백 동화 스테로이드의 사용을 공개했습니다. 2006년 조사에서 Mitchell Report가 작성되었습니다. Mitchell Report는 많은 게이머가 성능 향상 물질을 사용하는 것과 모든 그룹의 적어도한 명의 플레이어와 관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저스는 28세의 오른손잡이를 월요일 저녁 말린스에 반대하여 론디포 파크에서 예정된 출발부터 곤솔린을 긁으며 “적절한 팔뚝 압박”이라고 불리는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려놓았다.

8월 둘째 주가 되어서야 그는 다시 스포츠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고, 8월 9일에 타코마로 돌아왔다. 24살의 카브레라는 훨씬 더 많은 경영진을 가지고 있지만 확인된 모니터 기록은 훨씬 적은 매우 완전히 다른 트레이드 칩을 만들 것이다. 그는 마지막 해에 메이저리그에 데뷔했고 팔꿈치 건염의 최종 결과로 올 시즌 약 6주를 놓쳤다. 그는 지금까지 자신의 원장에서 15 번의 MLB 선발 등판을 했지만 그 시점에서 유망한 것으로 입증되어 젊은 경력에서 3.71의 방어율을 기록했다. 그것은 그가 궁극적인 선택의 해에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이것을 넘어서는 6년간의 경영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것은 그가 후속 yr를 시작하는 MLB 명단에 자리를 잡고 싶어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프로젝트에 지명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26세의 로페즈는 소문을 교환하는 것이 낯설지 않다. 각각의 소문에 대해 끊임없이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사람으로서 그리고 리그 전체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사람으로서 이야기되어 왔다.

볼티모어 찹과 같은 타격 방법은 다양한 내야 싱글을 확장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성공적인 볼티모어 찹에서, 타자는 공을 땅에 강하게 쳐서 공이 1 루수에게 던져 질 수 있는 것보다 먼저 타자가 1 루에 도달할 정도로 높게 튀어 오르게합니다. 이 의사는 1876 년에 창립 된 이래로 많은 양의 육화를 거쳤습니다. 야구 위원의 길 아래에서 MLB는 게임 심판 대원을 고용하고 유지하며 광고, 노동 및 텔레비전 계약을 협상합니다. MLB는 마이너 리그 야구의 대부분의 측면을 포함하여 게임에 대한 독특하고 통제적인 관계를 유지합니다. 약화된 판결은 그룹 소유주들에게 더 많은 안정성을 부여했고 두 자릿수 비율로 가치가 상승하는 결과를 낳았다.

4위 애리조나가 10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카고에게 8번째 패배를 안겨주면서 게랄도 페르도모와 카슨 켈리는 각각 3타점을 기록했다. 휴스턴=애스트로스의 에이스 저스틴 벌랜더는 이날 볼티모어와의 경기에서 3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종아리 불편함을 호소했다. AL 사이영상 후보 1순위인 오른손 투수는 주리그 선두 평균자책점을 1.84로 낮췄다. 보스턴 아이작 파레데스는 첫 두 타석에서 그린 몬스터를 홈으로 불러들였고 탬파베이 레이스는 23일 보스턴 레드삭스를 12-4로 꺾고 3연승을 피했다. 랜디 아로자레나는 펜웨이 파크에서 왼쪽 필드 벽에서 3개의 2루타를 치고 2점을 몰아쳤다.

스티브 필립스 (Steve Phillips)가 쓴 것처럼, 판사가 위업을 달성한다면, 전 양키스의 슬러거 로저 매리스 (Roger Maris)가 1961 시즌 마지막 날 61 번째 홈런을 치고 60 년이 될 것입니다. 양키스 GM 캐쉬맨은 부케로 슬링을 돌리기 위해 부케를 후원한다.

검증 된 사이트 양키스의 기본 감독관 브라이언 캐쉬맨은 감독관인 애런 분, 코치, 게이머들에 대한 약간의 꽃다운 언어와 믿음으로 그의 그룹들에 반응했다. 우르셀라의 3타점 2루타로 트윈스는 5회초 레드삭스 지오 우르셀라의 3타점 2루타로 미네소타를 앞질러 4명의 구원투수가 선두로 나섰다. 트윈스가 4연승을 거두며 보스턴 레드삭스를 4-2로 꺾었기 때문이다. 브라이언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