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특징

0 Comments

그 이후로이 파워 서지 중 일부는 스테로이드와 다른 성능 향상 약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결과 였음이 분명해졌습니다. 80년대 동안, 야구는 그 게임이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수많은 중요한 조정을 숙련시켰다. 홈런은 10년 내내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데, 선수들은 단지 13번만 40개의 홈런을 쳤으며, 데드볼 시대(1900~1919년) 때문에 처음으로 한 시즌에 50개 이상의 레지던스 런을 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1960 년대와 70 년대에 걸쳐 야구가 확장됨에 따라 NFL 축구가 널리 보급되어 많은 도시에서 단일 목적 야구장의 대안으로 다목적 경기장을 건설하는 것이 경제적이었습니다. 기후와 재정적인 점 때문에, 많은 시설들은 각 야구와 축구를 다루기 위해 고안된 경기장의 타원형 디자인 속성 외에도 합성 잔디로 만든 표면을 즐기고 있었다.

스프링 트레이닝은 정규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일련의 연습 및 전시 비디오 게임입니다. 팀은 애리조나 주와 플로리다 주 내에서 코칭 캠프를 개최합니다. 초기 열 기후로 인해 그룹은 늦은 겨울 추운 날씨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경기를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 코칭은 새로운 선수들이 로스터와 포지션 자리를 놓고 경쟁할 수 있게 해주며, 기존의 팀 게이머들에게 경쟁 플레이에 앞서 시간을 따를 수 있게 해준다. 애리조나에서 스프링 코칭을 하는 팀은 선인장 리그로 그룹화되는 반면, 플로리다에서 캠프를 유지하는 팀은 일반적으로 자몽 리그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턴 레드 삭스의 참가자 인 칼 야 스트 젬 스키 (Carl Yastrzemski)는 메이저 리그 야구 역사상 가장 낮은 .301의 아메리칸 리그 타율 타이틀을 받았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투수 데니 맥레인은 31경기를 받아 1934년 디지 딘 이후 한 시즌에 30승을 거둔 유일한 투수가 되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투수 밥 깁슨은 평균자책점 1.12를 허용하며 똑같이 뛰어난 위업을 달성했다. NL의 초창기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과 클럽 간 선수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한하는 싫어하는 예비 조항에 대한 게이머들의 반란으로 격동했습니다.

그것은 그가 마지막 가능성의 해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해를 지나서도 여전히 6년간의 경영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그가 후속 yr을 시작하 검증 된 사이트 는 MLB 명단에 자리를 잡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임무에 지명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애스트로스는 오늘 일련의 명단 이동을 소개했는데,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저스틴 버랜더가 15일 부상자 명단에 오른 것이다. IL 배치가 8월 29일로 소급되는 베르란더는 종아리 불편으로 마지막 출발을 떠났다. 2개의 오픈 로스터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오른손잡이 브랜든 비엘락과 1루수/외야수 J.J. 고인을 기리는 조공자들, 위대한 다저스 방송인 스컬리 스포츠 활동 세계는 가장 상징적인 목소리 중 하나로 여겨지는 위치를 잘못 잡았다.

저스틴 터너와 맥스 먼시는 올스타 휴식 때문에 28-8인 NL 웨스트 선두 다저스에서 각각 3안타를 기록했다. 시카고-제이크 매카시는 9회 동점 2루타를 날렸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2로 승리하며 고전하고 있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3연승을 완성했다. 다이아몬드백스의 신인 스톤 개럿이 첫 메이저리그 홈런을 터뜨렸고 세르히오 알칸타라는 2019년 이후 첫 인터리그 스윕을 기록한 애리조나를 위해 추가로 깊이 들어갔다. 토론토|오타니 쇼헤이와 마이크 트라우트가 홈을 밟았고, LA 에인절스는 23일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8-3으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 오타니는 2-0으로 승리하며 7이닝을 바삭바삭하게 던진 뒤 어느 순간 3안타 2득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