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프로가 공개한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금단의 진실

0 Comments

그는 심지어 독자들에게 독점적인 거래와 할인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사이트의 전체 섹션을 가지고 있다.

귀하는 제휴사로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거나 고객이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구매하도록 장려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운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시청자를 구축하고 그들에게 홍보 할 수있는 설정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해야합니다. 성과 기반 광고 기법으로서, 동료와 기업은 브랜드와 마케팅 담당자 간의 수익 카카오 친구 늘리기 공유 관계에서 함께 일할 수 있다.

요즘에는 인터넷 연결과 노하우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제휴 마케팅에 참여함으로써 제조업체가 온라인으로 성장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품 또는 카테고리 별 하이퍼 링크는 파트너를 사이트의 집중된 항목 또는 컬렉션으로 끌어들이는 쉬운 방법입니다. 이러한 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동반자에게 효과적인 동기 부여가 되며 추가 재고가 있는 품목, 판매 부분 또는 모델 신제품 출시를 고려하여 몇 가지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또는 카테고리별 하이퍼링크 및 사이트 전체 제공은 고객이 필요한 곳으로 정확히 이동하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이러한 고유한 제품 하이퍼링크에 판매 메시징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엔터프라이즈를 시작하기 전에 별개의 세그먼트에서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제휴 수수료는 그린백에 대한 센트부터 의뢰당 수 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적절하게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면 현재 직업보다 더 많은 돈을 벌거나 현재 콘텐츠 소재 기업의 수입을 다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강좌와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인터넷에서 수입을 창출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다.

일반적으로 여분의 웹 사이트가 귀하에게 연결되면 Google에서 순위가 높아집니다. 주문형 경력을 위한 취업 준비 전문 지식을 구축하고 메타에서 자격 증명을 취득하십시오. Gear Patrol 및 Wirecutter와 마찬가지로 집중된 독자층에게 매혹적인 제품을 다루는 전용 평가 웹 사이트. Smart Passive Income Podcast 9 에피소드 9에서 제작자이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고문 인 Nicole Dean은 내가 수행 한 많은 인터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판촉 종류를 결정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따라서 텍스트 콘텐츠 링크에는 Pepperjam의 제공 피드에 나열된 정확한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랫폼 내에서 필터링 로직을 활용하는 게시자 동료에게 하이퍼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합법적인 제공을 확인할 때 게시자 파트너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현재 사이트에 있는 것을 복제해야 한다.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in-housing에 우리의 빠른 가이드를 다운로드 하 여 추가 학습 하 고 현재 당신에 게 맞는 솔루션을 발견. 제휴 마케팅 서비스 관행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마찬가지로 독특해야합니다.

그것의 동료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10 사람을 참조해야한다, 당신은 한 달에 $ 2,000를 가져올 것입니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까지 10 개 이상의 판매를 유도하는 동료에게 $ 5,000 보너스와 같은 특별 제안을 실행합니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바 이미지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하이퍼 링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웹 페이지에 새로운 하이퍼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