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을 둘러싼 싸움 그리고 정확히 어떻게 이길 것인가

0 Comments

고추장으로 만든 매콤한 드레싱을 얹은 덜 수프한 버전이다. 그것은 돼지갈비만큼 달콤한 양념장을 가지고 있었고 와사비 디핑 소스를 곁들여 이곳에 왔다. 당신이 기대했던 것처럼, 이것은 아마도 명동에서 더 비싼 길거리 음식들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칼국수는 큰 그릇에 육수와 다른 성분으로 제공되는 수제, 칼로 자른 밀가루 국수로 구성된 한국의 국수 요리입니다. 전주비빔밥은 한국 전역에 알려져 있으며 조선 왕조의 궁중 요리를 전제로 하고 있다.

나는 정통 전주비빔밥이 소고기 국물에 밥을 지어 만들어지고 30가지 이상의 재료를 포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삭바삭한 전라도 콩나물, 참기름, 고추장이다.

로마인들은 또한 다양한 와인과 함께 올리브, 빵, 치즈, 스튜, 소시지 및 죽에 해당하는 쉬운 음식을 제한적으로 제공하는 와인 바인 popina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popinae는 일반적으로 로마 사회의 낮은 교훈의 평민들이 사교 활동을할 수 있는 장소로 확인되었습니다. 일부는 최소한 하나의 서있는 방에만 국한되어 있었지만 다른 일부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고 일부는 소파가 있었습니다. 유명 요리사 아키라와 함께 트렌디한 일본 요리와 감각을 자극하고 흥분시킬 한국적인 에센스를 갖춘 참신하고 창의적인 식사 경험으로 돌아가십시오.

여기서 닭날개는 뼈를 발라내고 찹쌀로 섬세하게 채워져 있고, 크로스 컷 퀵 갈비는 참깨 체리 유약에 사랑스럽게 목욕되어 있다.

서비스는 활기차고, 식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다.

포트워스 레이스 가에 있는 짙은 파란색으로 칠해진 작고 오래된 집에서 해산물 마술이 벌어지고 있다.

빅터 비야레알(Victor Villarreal) 주방장은 드라이에이징(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기의 수분을 끌어내어 각각의 질감과 맛을 높이는 접근법)이 스테이크하우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일본 요리사들은 오랫동안 해산물을 건조하게 숙성시켜 왔지만, 이곳 미국에서는 흔치 않은 일이었고, 비야레알의 기발한 접근법은 그에게만 독특할지도 모르는 문제들에 대한 것이었다.

그 많은 무리 중에 눈에 띄는 사람이 있는데 그 중에 나정선 할매죽꾸미가 있다.

레스토랑의 개인 뒷마당에서 뽑은 야채가 추가로 제공되며 돼지 고기 국물로 조리한 강남미러룸 후에는 특히 맛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을 치료해야 할 때도 있다.

이 기록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 중 일부는 아시아에서 가장 훌륭한 레스토랑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지고 있습니다.)현대식 에스프레소와 일레인 타운센드의 최상급 패스트리 중 하나 – 보라색 잼을 생각하라 – 크로와상, 크림치즈 바오, 달콤한 맛의 옥수수 비빙카 -를 위해 일찍 나타나라. 그리고 나서 나중에 에릭 벤츠의 신시내티 스타일의 라면 한 그릇을 먹으러 돌아와라. 이 요리는 오래 지속되는 지역 고추와 쫄깃쫄깃한 담그는 국수와 함께 널찍한 체다 더미를 융합시킨 기발한 요리다. 그 사이에 하는 일은 당신의 일이지만, 긴 산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애틀랜타에서 가장 붐비는 도로 중 하나에는 루시안 북스와 와인이 있는데, 러시아워에서 벗어나거나 다른 어떤 일이 있어도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 환영의 휴식이다. 현대적인 장소에는 커다란 창문, 높은 천장, 그리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바가 있다.

한편 루시안의 또 다른 벽에는 고도로 큐레이팅된 전문 서적들이 늘어서 있다.

그것은 소란스러운 학교 젊은이들이 있는 미국의 학교 바처럼 매우 느껴졌다. 용금옥추어탕은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첫 번째는 미꾸라지 전체를 그대로 넣은 것이고, 두 번째는 어판을 국물에 넣은 것이다. 우리가 그곳에 갔을 때, 주문을 받는 여자는 우리가 알아차릴 수 없는 한 가지를 한국어로 묻고 있었다. 서술한 바와 같이 한국에서는 고기가 귀하기 때문에 우리는 우성갈비 같은 곳을 찾게 되어 기뻤다. 서울에서 저렴하게 한식 BBQ를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임에 틀림없다. 면을 밀어내거나 돌리는 게 아니라 줄이기 때문에 이름이 붙을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이 레스토랑이 매우 비쌌다 고 생각했다. 우리가 주문한 모든 품목과 복분자 산딸기 와인 한 병과 보리차 두 잔이 합쳐서 250달러(미화 177달러)가 나왔다. 그것은 훌륭한 식사 였지만, 나는 그들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이 가격으로 돌아올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대신 점심 시간에 바로 여기로 돌아 오는 것이 더 나은 개념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경제적으로 친숙한 점심 식사를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마도 Bib Gourmand 기록을 세웠을 것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연결의 안전성을 검토해야 합니다. 우리는 온 가족이 점심이나 저녁으로 좋아할 음식 제안을 받았다. 매달 우리는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새롭고 독특한 프리미엄 마가리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