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 몇 가지 아이디어

0 Comments

또한 본교는 교육대학원과 연계하여 석사과정 29개 전공과 석사 및 박사과정 일반대학원을 https://janet.co.kr/ 개설하여 핵심역량을 갖춘 성공적인 교육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 될 수 있습니다. 또 이들은 국내외 대학원 학부에 입학해 건축회사, 정부 및 관공서 내에서 엔지니어 및 훈련 전문가로 일하게 된다.

그리고 많은 젊은이들과 어른들이 매년 우리의 홍보 모델들에 의해 제공된다. 우리는 대학 및 프로그램 수준에서 다양한 자금 지원 대안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장학금에서 보조금 지원 직책, 봉급 및 서비스 페이백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교육을 감당할 수있게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완전히 다른 모든 선택들을 탐구하고 처음에 여러분이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창녀들이 가능한 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Education-Colleges에서 우리는 강사, 직원, 대학생 및 학부모의 능력과 에너지를 모집하여 공통의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행동 과정을 홍보합니다.

NEC는 내가 앞으로 나아가서 내가 하고 싶었던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너무나 많은 훌륭한 동료들을 만났기 때문에 나는 내 인생의 휴식을 위해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친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NEC는 원주민들이 취할 수 있는 긍정적인 방향, 즉 이웃에 대한 감각이 높아진 독특한 집을 의미한다.

중등 대학 학자, 연구원 및 교수와 유사한 학교 교육 분야의 미래 지도자를 위해이학과에서 학술 이론 및 실습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Department는 일본 학교 교육을 육성하기위한 전국 유일의 대학 강사 코칭 기관입니다. 단과대학은 전문적인 자료를 구입하는 것뿐만 아니라 인성함양에 상응하는 덕목을 함양하여 전국적인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대학생들에게 지도하고 있다.

Marsha Jing-Ji Liaw (19PhD)는 교육자와 학생들이 여러 언어로 비판적으로 생각하도록 소개합니다. 교육 대학의 사명은 지역, 국가 및 국제적으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패션을 제공하여 적용 범위, 후속 조치 및 분석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위의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교육부는 교과 내용 자료와 학교 교육 전략 간의 균형 잡힌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