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더 이상 미스터리 없음

0 Comments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면 빠른 응답을 기대합니다. 브랜드는 이러한 일대일 관계를 통해 고객과 권위와 존중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목표, 청중 및 경쟁 파노라마를 아는 것은 브랜드가 만들어야하는 콘텐츠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산업 뉴스 또는 기타 사고 관리 자료를 공유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큐레이팅되고 확고하게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참여 관리 외에도 주로 원하는 내용을 기반으로 게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Agorapulse는 사람, 기업 및 기업을 위한 옵션으로 가득 찬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그들의 추가된 청취 장치는 고객들이 모델 언급을 감시하는 것을 돕는다. 기능은 내용, 보고, 분석 및 추가 기능을 게시하는 다양한 방법을 구현합니다.

Instagram, Facebook, TikTok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는 모두 플랫폼에 비디오가 있습니다. 방송을 시작하기 위해 화려한 비디오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스마트 폰. 그러나 웹사이트와 광고 커뮤니케이션에서는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검색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사진은 Fashion Novas 자신의 Instagram 계정 또는 소매 업체에서 사용 가능한 Shoppable Instagram 앱 중 하나를 사용하여 공유됩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 등이 있다.

당신은 지금 11 가장 필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요약을 가지고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그것으로 성가시게하지 않고 그러나 ⁇ 와 광고는 여전히 상당히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해 플랫폼을 활용하기 시작하는 것보다 먼저 잠재 고객을 파악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일본의 디지털 발전은 기업들 사이에 문제가 있지만, 고객들은 하루 종일 온라인에 접속하고 있고, 매일 여기서 추가적인 교육을 받는다.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Tumblr은 귀하의 … 소셜 미디어의 단점은 주로 당신이 사용하는 플랫폼에 달려 있지만, 몇 가지 일반적인 단점이 있다.

Google 소유의 YouTube는 개인이 콘텐츠를보고, 추가하고, 콘텐츠를 평가하고, 공유하고, 의견을 말할 수 있는 비디오 공유 플랫폼입니다.

Justine의 위 비디오는 78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3,600건이 넘는 댓글을 달고 있는데, 이는 단순히 비디오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시청자들이 그녀의 제품 변종을 쇼핑할 수 있는 Shopify 매장으로 하이퍼링크를 하여 그녀의 비디오 마케팅 노력의 ROI를 증명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내용 물자 혼합을 고안하기 위하여 고무시키기 위하여는, 여기에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잘 오피 하고 있는 제조자에게서 빌릴 수 있는 몇몇 아이디어가 있다.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또는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여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라.

그런 다음 소셜에 게시하는 시간과 같은 다른 요소와 마찬가지로 추가 또는 더 적은 게시물을 실험하여 최상의 참여 단계를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설명하는 많은 연구와 출처가 당신이 따라야 할 무역과 플랫폼에 의해 주파수 표준을 발표한다.

모든 기업은 완전히 다르므로 시청자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를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 있다.

Visme은 쉬운 대시 보드, 템플릿, 그리고 당신의 삶을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그래픽과 사진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Visme의 가장 좋은 점은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인포그래픽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Sendible을 사용하면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 그룹과 협력하며 브랜드 언급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SMM은 대중의 당혹감과 건강에 해로운 언론을 위한 모델을 열 수 있다.

고객들이 좌절감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가져가기 때문에 부정적인 비평이 많을 수 있다.

그리고 플랫폼의 일반적인 공공성 때문에, 회사가 말하거나 하는 어떤 것이 보여지고 반응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