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비밀

0 Comments

카드 신청은 발급기관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기관 지점에서 개별적으로, 전화나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 항공사 카드가 얼마나 많은 보상과 혜택을 확실한 모델로 제한하는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보다 휴양지를 우선시하고 어떤 항공사가 당신을 거기에 데려다 줄지 생각하지 않는다면 기본적인 여행 카드의 융통성이 더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발행자는 완전히 다른 카드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Chase 또는 Capital One 신용 카드가 Mastercard 또는 Visa 은행 카드로 추가로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Cash Back은 Reward Dollars의 형태로 취득되며, 이는 진술 신용 점수로 상환 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연회비가 없어 도로전사들이 적금을 최대로 이용할 수 있다.

가솔린 스테이션에서 높은 보상을받는 것 외에도 카드 소지자는 식료품 점 구매시 무제한 3X 포인트로 추가 수익을 얻습니다. 우리가 분석 한 카드 중 PenFed Platinum Rewards Visa Signature® 카드는 현재 주유소에서 가장 좋은 보상 수수료를 제공하며 펌프에서 가솔린 구매에 소비되는 달러 당 5X 요소를 제공합니다.

일부 경쟁 보안 카드는 지속적인 APR 감소를 제공하며, 이는 결국 안정을 유지하게 되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 500 또는 추가의 호텔 숙박에 100 $ 연간 롯지 금융 저축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 온라인 슬롯 회를 가지고 카드 자체의 $ 95 연간 지불을 상쇄하는이 씨티 카드. 일부 경쟁 카드와 달리, 당신은 직접 입금 또는 수표의 형태로 현금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일부 카드 소지자에게는 불편 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가입 보너스 제공은 확실히 연간 수수료가없는 명함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수평선에 큰 기업 비용이있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당신은 여러 가지 유연한 상환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현금 보상을 상환하기 시작할 최소한의 것도 없다. 총 금액에 대한 상한선이 다시 없으며 보상 상환을위한 최소 금액도 거의 없습니다 (선물 카드는 $ 5 간격으로 교환해야합니다).

우리는 금전적 조언, 자문 또는 중개 회사를 제공하지 않으며 사람들을 추천하거나 조언하거나 특정 주식이나 증권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성능 데이터는 게시 시점 이후 수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Hyatt에만 머물거나 Pottery Barn에만 매장을 운영하는 경우 소매 업체, 항공사 또는 리조트 체인의 공동 브랜드 신용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점수가 과거에 불리하거나 전혀없는 개인에 대한 보안 카드의 이점은 대부분의 회사가 주요 신용 점수 국에 자주보고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카드 소지자는 건설적인 신용 역사적 과거를 건설 (또는 재건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은행 카드는 미국, 캐나다 및 영국에서 매우 높은 채택 수준에 도달했지만

귀하의 신용 프로필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갖는 것은 귀하의 승인 확률이 달성 가능한 한 정확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발행인은 귀하의 고용, 주택 상황 또는 추가 재산 및 수입에 대한 후속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긴급비용 설계사 | 틈틈이 안정을 잡고 싶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저금리 카드가 영향력을 줄일 수 있다.

캐피털 원은 당신의 카드 사용을 당신이 신용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세 개의 신용 부서에 모두 보고한다.

Capital One은 이 카드에 대해 FICO 점수가 580 점으로 낮은 신청자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보상이 없다는 것은 카드의 장기적 가치를 갉아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