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된 레스토랑에 대한 비밀

0 Comments

당신은 광장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한국 도로 음식을 발견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시장은 추가적인 독특한 요금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앉자마자 주문할 필요도 없이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그릇을 대접받을 것이다. 얻을 수 있는 모든 선택 중에서, 모든 주꾸미 식당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수많은 군중 가운데 눈에 띄는 이들이 있는데 그 중에 나정선 할매죽꾸미가 있다.

그들이 먹고 싶은 지역을 물어 보면 의심할 여지없이 다른 서울 사람들로 가득 찬 벽 유형 위치 내의 기이한 구멍으로 당신을 데려 갈 것입니다.

이 작은 이탈리아 젤라토 가게는 현지 과일과 채소, 현대 견과류 및 곡물을 사용하여 미식가 제공에 만족하는 도시의 달콤한 애호가를 보유합니다. 인기 있는 대표적인 맛으로는 쌀, 고르곤졸라를 곁들인 꿀, 감태 캐러멜이 있다.

메뉴 라인업은 매월 조정됩니다. 옥수수, 수박, 밤과 같은 계절 풍미를 조심하십시오. 신선한 해산물과 일본의 풍부한 문화적 영향으로 서울은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가장 훌륭한 초밥의 집입니다.

Charles H.에서 제공되는 Le Comedian은 Maurizio Cattelan의 2019 Art Basel 작품에 고개를 끄덕이며 마이애미를 용광로로 만드는 복잡한 이웃에 대한 경의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굶주림과 갈증의 내부 메커니즘에 의해 생성된 필요 때문에 식당에서 먹고 마신다. 작은 박물관과 스낵바, 레스토랑, 기념품 가게가 명소 주변에 지어졌습니다. 모든 음식은 레스토랑의 이름을 보여주는 종이에 싸여 있었습니다.

들깨 드레싱을 곁들인 야채전과 현대식 샐러드는 어떤 인공적인 요소의 도움으로도 맛있지만, 대표 상품은 노란 달걀 보자기에 우아하게 싸인 비빔밥이다. 메뉴에 있는 모든 것이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양질의 전통 주류와 함께 채식주의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충분한 선택권이 있다.

지속 가능한 행성을 향한 노력을 인정 받아 레스토랑은 2021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그린 스타를 받았습니다. 분석연구소 온지움의 컬리너리 스튜디오는 미슐랭 별점 레스토랑의 세련된 멀티코스 메뉴를 통해 한국의 식문화를 선보인다. 연구소의 사명 인 “이전의 영감을 얻어 세련된 것을 더욱 위엄있게 만드는 것”은 사라질 위기에 처한 역사적인 지역 요리법에서 영감 풀싸롱 을 얻은 요리에 적합합니다.

와인 한 잔과 함께이 집에 앉아서 모든 것을 담글 수는 있지만 다행스럽게도 음식 메뉴는 와인처럼 신중하게 큐레이팅됩니다. 접시는 회전하지만, 크림색 후추 소스에 담근 스트립 스테이크든, 쉬운 토마토 샐러드와 감자튀김의 측면으로 끝나든, 식사의 각 접시는 섬세하고 시크하다. 조지아 주에서 재배, 양육 또는 잡힌 재료는 Common Thread의 입구와 중간에 있지만, 이것은 허세 부리는 일이 아닙니다.

Han Chu는 20년 넘게 기업에 종사해 왔으며 많은 지역 유명인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치맥 레스토랑 중 일부라고 주장됩니다. 모든 종류의 요리를 제공하는 서울 최고의 식사 장소 중 하나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2022년 아시아 최고의 바 50개 기록으로 한국 최고의 바 중 하나로 선정된 찰스 H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감소 수준 안에 은밀하게 숨겨져 있는 스피케이시다. 비밀 통로를 지나면 친구들은 한국의 전통적인 금속 장식품에서 영감을 얻은 장식으로 럭스 롯지 바에 적합한 매력적인 내부를 발견합니다. 칵테일 리스트에는 찰스 H. 베이커Charles H. Baker가 쓴 고전과 독특한 창작물이 들어 있다.

베이커는 기본적인 칵테일 전자책 『신사의 동반자The Gentlemans Companion』를 썼다. 앤디 카딘 (Andy Kadin)이 2015 년 로스 앤젤레스와 빵을 나누기 시작한 이래로 Bub와 Grandma ⁇ s는 할리우드 파머 스 마켓 (Hollywood Farmers Market)에서 포장 마차가있는 칭찬받는 빵 도매상이자 소매상이되었습니다.

레스토랑의 개인 정원에서 뽑은 야채도 제공되며 돼지 고기 국물로 조리한 후 상당히 맛있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 중 일부는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만약 내가 너를 다른 백인들이 있는 곳으로 인도한다면, 나는 너에게 나를 죽일 수 있는 허가를 준다.” 그것은 우리가 서울에서 저녁 식사 계획을 세운 후 한국 친구의 정확한 말이었다. 서울에서 몇 년 살다 보면 한국인 지인들이 있을 때, 지역적인 관점에서 서울에서 가장 효과적인 맛집을 파악하기 위해 공부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서울은 미식가들을 위한 미식가 대도시로서 정말로 번성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요리사들이 문을 연 식당들은 한국이 새로운 식사 전통의 시대로 진입할 수 있게 해주었다.

최고의 전문지식 중 하나를 위해, 당신은 풀코스의 한정식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모든 한국 bbq 식사 장소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저녁 식사를 요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서버는 허브와 마늘과 함께 달걀 반죽을 코의 바깥 테두리에 부어 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