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은 다음 10 분부터 시작됩니다.

0 Comments

직장에서의 자유를 좋아했던 공립 교수 소년들은 공식적인 규칙을 가진 조직된 축구 경기의 발명가가 되었다.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문서화 된 축구 경기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실시 된 응용 스포츠였습니다. 토론토 대학 대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 회원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표팀의 장관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축구를 닮은 달리기 레크리에이션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영국 내 스포츠 활동의 공공 능력 우위는 1850년 공장법 이후 약화되기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노동 계급 어린이들이 얻을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발생했습니다.

수중 축구는 수영장에서 수행되며, 공은 수중에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호주 멜버른의 텔스트라 돔에서 열린 호주와 아일랜드 간의 2005년 국제 규칙 시리즈의 국제 지침 축구 테스트 경기. 한때 럭비 풋볼의 초기 예로서 럭비 풋볼 유니온에 의해 유지되었다. 1845년 럭비 대학의 세 소년은 교수진에서 사용되는 원칙을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오늘날 호주의 지침 축구로 알려진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더 애슬레틱에 따르면 이 윙어는 국제 휴식 기간 동안 스웨덴 네이션스리그 두 경기에 모두 출전했으며 이 문제로 소속팀으로 복귀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에서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에서 사용하 스포츠중계 는 Boston Game 가이드 라인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미식 축구의 첫 번째 게임은 1869년 11월 6일 두 명의 교수진 그룹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 스포츠는 당시의 제휴 축구 규칙에 근거한 규칙 아래에서 수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 제휴 축구를 즐기는 학교는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회원 자격은 발을 헛디디는 것을 금지했지만 밀고 잡고 공을 줍는 것을 허용했다. 볼을 섹터의 반대편 팀으로 옮기고 목표 공간으로 또는 라인을 통해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목표 또는 포인트를 채점합니다. 현재 32 개 그룹 모두 카타르에 예약되어 있으므로 주요 날짜부터 시작 인스턴스까지이 12 개월 이벤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Hanna Bennisons의 프리킥은 골키퍼 Kirstie Levell을 빗나가게했고, Everton은 WSL 경연 대회가 끝날 때 추가 시간에 Leicester를 1-0으로 물리 쳤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기반 덮개가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1851년 Rugby시의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구형과 타원형의 공을 전시했습니다. Richard Lindons의 아내는 돼지 방광을 날려 폐 질환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Lindon은 또한 고무 팽창 식 Bladder와 Brass Hand Pump의 발명을 위한 메달을 받았습니다. 제목 내에서 축구 클럽에 대한 언급을 담고 있는 최초의 문서화된 회원은 1824 년에서 41년 사이에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위치한 The Foot-Ball Club으로 불 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