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온라인 구매 웹 사이트 : 모바일, 서적, 시계, 신발 등을 온라인으로 쇼핑하십시오.

0 Comments

이것들은 주로 우리가 유지하는 정보, 또는 당신이 이전에 우리의 공급자를 사용했거나 당신이 이전에 클릭했던 배너나 광고에 기초할 수 있다.

우리는 당신이 가장 흥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광고를 제공하고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수도있는 광고를 보거나 당신의 공간에없는 상품을 보지 못하게합니다.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다른 개인 데이터는 위에 언급 된 정보에 대한 우리의 평가를 포함하여 공급자의 제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현재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GPS 노하우 또는 다른 관련 위치 지정 노하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지원 서비스 중 일부는 특성이 작동하려면 귀하의 개인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장치 설정에서 앱의 위치 서비스를 해제하면 언제든지 위치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로컬 SuperValu는 잠재적 인 경우 다른 경우에 지시 될 때까지 사용할 수없는 가젯을 비교 가능한 객체 또는 동등한 객체로 대체 할 것입니다. 모든 대체 품목은 귀하의 납품 일람표에 명확하게 표시되며 공급 직원은 귀하에게 이러한 사항을 통보합니다. 귀하는 이러한 대체 품목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며 귀하가 정착하지 않고 공급 직원에게 반환하지 않는 품목에 대해 환불 될 수 있습니다. 대체된 물건들은 공급되는 날에 상점에 있는 대체 물품의 가치로 청구될 수 있다.

2.27 때때로 현지 선물은 네 성인쇼핑몰 이티브 비즈니스의 키 Fob 보유자에게 추가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예 :미용사, 세탁소, 식당 등등.)귀하의 원주민 소매 업체를 통해 이러한 제안에 대한 특정 문구가 귀하의 지역 소매 업체에서 제공 될 것입니다. 2.22 때때로, 토착 크리스마스 반값 칠면조 및/또는 다른 유형의 지역 또는 전국 프로모션(예:)과 같은 프로모션 보상을 위한 토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수하물, 칼 붙이, 유리 제품). 2.20 프로그램 파트너와의 거래 및 프로그램 파트너를 통한 포인트 수집은 프로그램 파트너의 모든 적용 가능한 규칙 및 조건 및 상황에 대한 주제입니다 (예 :예약, 취소, 반환, 보증 등). 우리는 일반적으로 프로그램 파트너가 획득하거나 장비를 갖춘 제품 및 공급 업체의 인도, 표준, 고품질 또는 기타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19 수집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일부 프로그램 파트너가 제공한 제품/서비스/할인에 대해 Money Back Vouchers로 전환되기 전에 상환될 수 있습니다.

복원 런던은 또한 니콜라스 바본 (Nicholas Barbon)과 라이오넬 크랜 필드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 적 건축가들과 함께 사교적 인 장소를위한 광고로서 호화로운 건물의 성장을 보았습니다. 아래 책상은 우리가 당신의 사적인 지식을 적절한 합법적인 근거만큼 훌륭하게 처리하는 주요 목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활용하는 특정 목적에 따라 여러 가지 합법적 인 근거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의 상호 작용 중에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종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거나 온라인 피드백 또는 다른 양식을 활용하여 개인 정보를 자원하여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와 유사하게 귀하의 개인 정보 중 일부를 당사에 직접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쇼핑객들은 최근 농산물, 육류 및 생선을 구입하기 위한 시장으로 눈을 돌 렸으며 정기 박람회는 부패하지 않는 곳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성들은 정기적으로 가족 구매에 대해 책임을 져야했지만, 구매의 대부분은 세속적인 성격을 띠고 있었습니다. 더 큰 비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