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구매하기

0 Comments

많은 상위 제휴 패키지는 반복적인 수수료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2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여전히 12월에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게 될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 많은 것은 당신이 파트너 마케팅을 정규직으로 하느냐, 아니면 부업으로 하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또한 얼마나 많은 제휴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는지, 어떤 도달 범위를 가질 수 있는지, 어떤 공간에 집중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이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예술적이거나 연관 광고에 많은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객들이 한 번에 두어 개의 제품을 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커미션을받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제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제휴 광고는 조직이 제휴사 광고 기술로 만든 기업에 대해 파트너에게 보상하는 광고 계획입니다. Healthish는 백만 달러짜리 모델을 만들기 위해 제휴 마케팅을 사용했습니다. 정상적인 제휴 경로를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이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병 출시를 위한 의식을 구축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어떤 점에서도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방법을 알기 위해 제품 하우스 소유자와의 관계를 육성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보조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있는 구매자 보조 채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빠르게 벌고 있었다.

시청자, 관심 분야 및 인물에 따라 귀하에게 더 적합한 다양한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신생 제휴 기업가에서 고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지만 제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그것의 민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진 사용을 위해 쉽게 배열될 수 있습니다.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와 함께 30 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문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구매자를 만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대개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고, 어쩌면 당신의 모델을 알지도 못할 것이다. 제휴사로서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 또는 배너 광고와 유사한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하이퍼 링크로 인해 소매 업체의 총 매출 또는 리드가 발생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OSI Affiliate에서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에서 판매를 유도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성인용품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 고객을 모델 파트너로 전환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StudioPress 테마를 홍보하고 생성 된 매출의 35 %를 얻을 수 있습니다. Crowdbotics는 수천만 개의 프로덕션 급 소프트웨어 패키지 라이브러리를 참조하여 주어진 프로젝트의 가장 간단한 구성 요소와 워크 플로를 결정합니다. 일단 당신의 추천 파트너가 그들의 앱을 만들기 시작하면, 당신은 아마도 현금 지불에서부터 개선 크레딧에 이르기까지 크라우드보틱스로부터 다양한 보상을 청구할 수 있을 것이다. Kajabi는 고객이 온라인 프로그램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고, 완벽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광고, SMS, 채팅, 마케팅 자동화, CRM 등을 통해 잠재 고객과의 연결을 돕는 올인원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