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 – 대학생들이 그들을 얻는 7 가지 좋은 이유

0 Comments

종종 즙을 짜는 것의 많은 이점들이 있지만, 바로 여기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가 나열되어 있다.

Shira Sussi, MS, RD, CDN은 NewYork-Presbyterian / Columbia University Irving Medical Center의 의료 영양사입니다. 그녀는 NewYork-Presbyterian의 외래 진료 네트워크의 절반인 Charles B. Rangel Community Health Center와 NewYork-Presbyterian / Columbia의 외래 환자 영양 실습에서 일합니다. 그녀는 주로 소아 환자, 임산부 및 체중 문제, 당뇨병, 지속적인 신장 질환 및 관상 동맥 심장 질환으로 생활하는 성인과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로마에 있는 좋은 친구 집에 사는 동안 3주 동안 냉압 주스기를 사용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다.

하지만 체중 감소와 소화를 위해 비타민과 섬유질을 섭취하면 스무디가 위에 올라오게 된다. 당신이 노력하기로 결심하는 어떤 가능성이든, 영양소 소비를 극대화하기 위해 첨가하는 과일과 채소의 양을 꾸준히 유지하라. 건강한 주스 조리법, 전문가 팁 및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주스 메이커 중 하나와 함께 주스에 대한 귀하의 정보. 게다가, 주스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음식 계획에 주스를 첨가하는 건전한 접근법을 가르쳐라. 사과는 확실히 우리가 주스로 가장 좋아하는 웅진코웨이 렌탈 과일 중 하나이다.

그러나 최근의 사례에서 쥬싱의 인기는 그 단어 자체가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 것처럼 보일 정도로 열광적인 고지에 도달했다. 주스는 더 이상 단순히 주스를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소비하는 과정이며 주스기는 주방 용품 일뿐만 아니라 액체 출력물을 자주 마시는 사람이기도합니다. 해독을 위한 베지 주스는 당신의 행복을 증진시키기 위한 간단하고 간단한 기술이다. 그것은 당신의 체격이 더 많은 다이어트를 받기 때문에 그 일을 제대로 한다.

당신은 필요하지 않은 무게를 흘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의 몸을 해독하고 이 환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발견하라.

우선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해보죠.즙을 짜내는 것은 무엇인가요? 미국 당뇨병 협회에 따르면 8천4백만 명 이상의 미국 성인들이 당뇨병 전증을 앓고 있다고 한다.

이것은 혈당 범위가 정상보다 크지만 제 2 당뇨병 분석을 위해 충분히 상승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반면에 물, 검은 에스프레소 또는 차와 같은 자연적으로 칼로리가 없는 음료로 주스한 잔을 바꾸면 그 위협이 최대 10 p.c까지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thc 해독을위한 것입니다 – 그들의 웹 사이트 – 2 가지 이유. 당신은 가공된 식사를 신선한 야채 주스로 대체하고 있다.

Melissa Montalto는 Bastyr University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등록된 영양사이자 공인 당뇨병 교육자입니다. 과일과 채소(토마토, 베리 등)를 따릅니다. 잎이 많은 나물과 약초에 해당하는 가장 섬세한 성분을 먼저 첨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