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에 대한 바보의 가이드 설명

0 Comments

만약 당신이 친구에게 당신의 채널의 목적을 설명하고 있었다고 상상해보라.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십시오 – 당신이 누구이며 당신의 작은 사업이하는 일에 대한 약간의 단락으로 충분합니다. 귀하의 프로필 이미지와 배너가 귀하의 “About”섹션에 오면. 그림을 선택한 후에는 적절한 비율로 Content를 추가해야 합니다. YouTube는 배너 업로드에 대해 다양한 비율을 허용하지만 YouTube 일반인 2560 x 1440 픽셀을 사용하면 배너가 가장 숙련 된 것처럼 보입니다. 놀랍게도 YouTube는 중소기업을위한 비교적 미개발 플랫폼입니다.

내 연락처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Sitecore가 개인 정보를 수집, 처리 및 공유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Sitecore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배우고 준수했음을 확인합니다. 나는 Sitecore가 Sitecore 모델에 대한 내 경험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Sitecores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처리되는 데이터에 동의합니다. YouTube Analytics의 혜택을 받으려면 비즈니스의 마케팅 노력과 함께 목표를 맞추기 위해 먼저 목표를 찾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어떤 메트릭이 가장 유용한지 선택하고 필요한 솔루션을 검색하기 위해 모든 메소드를 보고서로 가져옵니다.

인식은 당신의 모델에 대한 데이터를 당신의 목표 청중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말 그대로 당신의 영화에 노출되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에 노출되어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그들은 청중의 질문과 우려를 진실하고 완전하게 해결하여 자신의 기업을 얻고 자하는 신념을 구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비주얼, 사운드 및 인간 전달을 사용하여 비디오는 특히 효율적입니 영상자료 다. YouTube 광고에서 여정을 묶으려면 먼저 계정을 만들고 채널을 홍보해야합니다.

당신이 그들의 보기 이동을 더 용이하게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인식하고 더 많은 보기로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YouTube 채널을 홍보하려면 두껍게해야하는 중요한 상자입니다. YouTube 경쟁자를 연구하는 것은 길고 울퉁불퉁 한 과정이 될 수 있으므로 결과는 상환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이다. 창의성과 명확한 집중을 결합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목이 단지 비디오가 다루는 주제를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매력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것은 비디오의 주제에 따라 – 섬네일은 MySpace를 통해 거대해진 수많은 밴드의 로고를 통합합니다. 그것은 질문을 해결합니다 (MySpace를 통해 잘 알려진 밴드는 무엇입니까?)처음부터 적절했다. 둘째, 그것은 그 밴드의 팬을 발견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팬이 아니라, 궁금해하고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 나는 붐 – 밥 타입의 사람입니다).

YouTube 마케팅은 참여하고 맞춤형 콘텐츠 자료를 통해 잠재 고객을 사로 잡고 확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는 YouTube 광고를 사용할 수 있으며 YouTube 마케팅을위한 전용 YouTube 채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업들은 모델 채널 없이 유튜브 광고의 기능을 활용한다.

YouTube는 Shopify 매장을 채널과 연결하는 간단한 방법을 도입하여 콘텐츠 제작자와 회사가 YouTube 전체에서 제품을 작동할 수 있도록합니다.

좋은 제품 데모는 모든 제품 옵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해야하며 이러한 옵션을 기반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실제 고객들의 진짜 추천서가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지만, 철저하게 검증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반대를 극복하고, 필요한 제품 혜택을 강화하고,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