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 검토 및 방법

0 Comments

통증을 낮추는 데있어 실제 침술과 가짜 침술의 결과를 대조하여 5 건의 무작위 대조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5 건의 모든 임상 시험에서 실제 침술이나 가짜 침술로 인한 부작용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두 번의 실험에서 실제 침술이 가짜 침술보다 관절과 근육통을 완화시키는 데 더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다른 세 번의 실험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다양한 의약품과 마찬가지로 비 윤리적이거나 순진한 실무자는 비효율적인 치료법을 추구함으로써 환자가 재정적 자원을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2014년 체계적인 평가는 암 관련 피로 치료를위한 침술의 효과와 관련하여 결정적이지 않은 결과에 도달했습니다. 2013년 체계적인 평가에 따르면 침술은 화학 요법으로 인한 메스꺼움과 구토에 적합한 보조 치료법이지만 편견의 위협이 적은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2013년 체계적인 평가 결과에 따르면 평가를 위해 접근 가능한 RCT의 양과 질이 너무 낮아 암 관련 피로에 대한 침술의 효과에 대한 유효한 결론을 도출할 수 없었습니다. 시간당 치료받는 환자의 일반적인 다양성의 비교가능성은 중국과 미국 사이의 중요한 차이를 발견했다(1.2).

바늘이 올바른 깊이에 도달하면 가벼운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학생으로서, 당신은 서양 의학 제공자와 환자의 공동 관리에 대한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당신은 전통적인 한약의 실천에 대해 각 환자와 다른 공급자에게 적용하고 알릴 수있는 능력과 자신감을 구축 할 것입니다.

그러나 골관절염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 없이 보여주기 위해서는 추가 분석이 필요하다. 귀하의 의사는 면허가 있거나 인증 된 의사에게 추천 할 수있는 좋은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 구성원들도 추천의 좋은 원천이 성조숙증 될 수 있다.

의료 연구 및 품질기구의 2010년 리뷰에 따르면 침술은 치료 후 즉시 요통을 완화 시켰지만 더 오랜 기간 동안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일부 연구는 침술이 암 치료와 경화증의 양을 도울 수 있다고 조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조건에 대한 분석은 금지되어 있으며 이점을 확인하기 위해 더 큰 연구가 필요합니다. 아니, 네가 상상하고 있는 명백하게 고통스러운 절차는 아니야. 그리고 2500년 넘게 연구되고 실행된 것을 고려하면, 침술 광신자들은 심각하게 뭔가에 빠져 있는 것 같아.

그들은 침술, 최면, 아로마 요법, 크롬 강화 식이요법 보조제를 포함했다. 허리 통증에는 카이로프랙틱과 마사지를, 손 떨림에는 침술을 사용한다.

침술 프로젝트의 전문 데이터베이스 및 시험 레지스트리 검색에 대한 민감도 및 정밀도 결과는 각각 14.2 % 및 17.6 %입니다. 통증, 우울증, 경련 또는 불면증의 증가와 같은 예기치 않은 원치 않는 패싯 효과.

몇몇 무작위 임상 시험은 암 관련 피로를 낮추기 위해 침술의 활용을 연구했습니다. 이 실험들은 침술이 정상적인 치료와 비교했을 때 피로를 개선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진짜 침술이 가짜 침술보다 더 효과가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임상 시험은 침술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암 치료에서 발생하는 통증, 메스꺼움 및 구토, 구강 건조, 피로, 타는듯한 섬광 및 신경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독일 침술 임상 시험이 특정 용도에 대한 효능을 뒷받침한 후 2007년 독일에서 침술 사용이 20 % 증가했습니다. 2011 년에는 2 백만 명의 고객이 있었으며 보험 회사는 독일 사용자의 3 분의 2가 여성이라고 추정했습니다.

개인은 때때로 그 과정을 통해 앉거나 누울 것이다. 침술사는 일회용 무균 바늘을 사용해야 한다.

사람들은 바늘을 삽입할 때 정말 일시적인 따끔거림이나 따끔거림을 느낄지도 모른다. 효과적인 침술은 지속적인 통증, 편두통 및 합병증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침술은 개인이 다양한 상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전형적인 보완 요법입니다.

침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하면 적어도 5 가지 치료법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은 침술 바늘을 규제합니다. 그 회사는 모든 바늘이 강철이고, 강하고, 무균하고, 위험하지 않으며, 정확하게 라벨을 붙일 것을 요구한다.

바늘은 지루한 통증이나 따끔거림에 해당하는 약간의 근육 감각을 유발할 수 있다.

문제는 멸균되지 않은 바늘을 사용하고 바늘을 잘못된 장소에 놓거나, 영향을받는 사람의 움직임 또는 바늘 내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2014 년 연구에 따르면 침술은 평범한 치료보다 수면을 거의 향상시키지 못했습니다. FatigueFatigue는 암 환자의 전형적인 증상이며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요법의 빈번한 패싯 효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