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화장품 수술 비밀

0 Comments

연구에 따르면 성형 외과 수술을받는 사람들은 우울증과 신체 이형 장애에 해당하는 심리적 문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큽니다. Blepharoplasty 또는 눈꺼풀 수술 절차는 눈꺼풀을 재구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가 느슨해지고 위 뚜껑이 처지거나 후드가 있을 수 있으며 감소 뚜껑에 가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보통 과도한 모공과 피부와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는 것을 포함하며, 그 절차는 주변의 근육 조직과 힘줄을 강화시킬 수 있다.

엉덩이 확대술은 엉덩이를 더 크게 만들어 외모를 돋보이게 한다.

외과 의사는 지방 흡입술을 사용하여 환자의 체격의 다른 절반에서 지방을 이식합니다.

외과 의사는 수술로 해결할 수없는 근본적인 단점이 있거나 환자가 신체 이형 장애의 지표를 나타내는 경우 수술보다 먼저 환자에게 상담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예방, 탐지, 처리 또는 관리하는 데 도움 가슴성형외과 이되는 테스트 및 절차에 대한 Mayo Clinic 연구를 탐색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회복하는 동안 짧은 시간 동안 우울함이나 우울함을 경험할 것이다. 수술 결과를 조기에 판단하거나 정상적인 활동으로 돌아가기를 기다리는 것은 실망과 좌절의 감정에 기여할 수 있다.

당신은 외과의사와 함께 만나 이러한 위험과 당신의 웰빙 역사와 관련된 다른 것들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또는 ASPS 회원 외과 의사로부터 권위 있고 신뢰할 수있는 답변을 얻으려면 외과 의사에게 질문하십시오.

미용시술은 제대로 운영되는 영역을 다루기 때문에 미용시술은 선택과목으로 지정되어 있다.

성형 선택 절차는 성형 외과 의사와 함께 선택한 의료 분야의 의사가 수행합니다. 당신의 외모를 바꾸기 위한 성형수술이 끝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신체의 윤곽과 형태를 재설계하고, 주름을 매끄럽게 하거나, 벗겨지는 부위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호주의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성형 외과 수술을받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미용 수술 절차에 대한 모든 다른 세부 사항을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인식하려고 시도하면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알아야 할 것과 당신이 물어야 할 질문을 제공합니다.

웹 기반 매스 미디어 및 소셜 네트워킹 제공 업체의 급속한 발전과 결합된 의료 노하우의 발전은 성형 외과 수술에 대한 대중의 진입을 상당히 증가 시켰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미용성형 시술을 받는 사람들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성형수술과 관련된 연구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본 연구는 미용성형수술과 자아존중감의 관계를 분석한 연구들의 통합적 평가를 보고한다.

이러한 절차는 당신의 외모를 개선하고 당신의 천박함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합리적인 기대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미용 외과 수술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에 대해 제공자와 함께 개방적이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어떤 프로세스에서든 복구할 때는 공급자의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건강한 전체를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적절하게 치유하고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확률을 높일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유해한 추세에 대한 항의로 성형수술 과정을 묘사하거나 홍보하는 모든 증강현실 필터를 금지했다. 미적 수술 절차는 성형 수술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안면 및 체격 미적 수술 절차로 구성됩니다. 성형 외과의 사는 모든 재건 수술 절차에서 일반적인 외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격리된 수술만큼 적절하게 미용 수술 규칙을 사용합니다. 외모관리 의도의 범주는 특정인의 선택에 따른 하위외모변인에 비해 전체외모만족도에 강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