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s – The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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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는 Generative AI가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클래스에서 우리가 인식한 회사의 목록을 캡처하기 위해 시장 지도를 만들었다. 이 웹 로그 제출은 이러한 모든 클래스를 거치며, 약간의 추가 요소로 설명하고, 모든 범주에서 가장 흥미로운 회사를 강조합니다. 현재의 모든 흥분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지 시작선에 있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 새로운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으면서 엄청난 양의 노동력이 앞으로 있을 것이고, 이 새로운 집으로 빠르게 이전하는 회사들을 위해 엄청난 대안이 만들어질 것이다.게다가,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관리 아래 디지털 환경의 역할을 할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 엔진을 활용하는 것에서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종류의 노동 기계(기계 영화의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엔진이 항상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추가적으로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밝혀졌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이 만달로리안과 같은 공개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기술을 위해 척추로 사용해왔다. 거래 초기에는 한 사람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자 하 온라인홀덤 는 모든 역할을 처리하는 것이 특별히 널리 퍼져 있었다. 플랫폼이 그들이 제시할 수 있는 자료의 종류에서 매우 복잡하고 강력해짐에 따라, 예술, 프로그래밍, 영화 촬영, 그리고 여분의 모든 것을 생성하기 위해 더 큰 그룹이 필요해졌다.이미 우리는 생성 인공지능을 다른 것들보다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일부 실험자들을 보고 있다.

이 새로운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도구와 전략을 사용하고 그들 사이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아야 한다.

우리는 이것이 예술가의 창의적인 비전과 프로그래머의 기술적인 능력을 결합한 시장성 있는 기술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로스앤젤레스의 E는 확실히 비디오 게임 사업의 전형적인 무역 선물 행사 중 하나이다. 이는 2019년 국제 음악산업 규모의 3배, 2019년 영화산업 규모의 4배에 달하는 규모다. 넷플릭스 게임은 안드로이드 전화와 태블릿,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과 같은 휴대용 기기에서 다운로드되고 수행될 수 있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국내에서 유사한 장치에서, LAN 이벤트와 같은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연결된 별도의 장치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에서 등 꽤 많은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대부분 경쟁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비대칭적인 게임플레이만큼 잘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옵션을 제공한다.

스포츠 그래픽은 때때로 게임 플랫폼의 내부 오디오 시스템이나 플랫폼에 연결된 외부 스피커에 의해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이것은 종종 스포츠의 배경 음악뿐만 아니라 오디오 제안을 제공하기 위한 참가자의 행동과 관련된 효과음을 수용할 것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점수 매커니즘이나 마지막 보스 싸움과 유사한 일종의 승리 또는 승리 상황을 특징으로 한다.

고향과 같은 산책 시뮬레이터와 드래곤, 게자리와 같은 공감 비디오 게임의 도입은 그런 종류의 승부처가 없었던 비디오 게임의 개념을 가져왔고 이것들이 과연 비디오 게임이었을까 하는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참가자들이 한 가지 또는 다른 방법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정당화된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0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팀이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다.

영화 그녀에서 살펴본 것처럼 디지털 여자친구에게 구애한다는 생각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울 수 있다.

우리는 이제 동영상에서 직접 애니메이션을 캡처할 수 있는 생성 AI 모델을 보고 있다.

이것은 훨씬 더 환경 친화적이며, 그 결과 각각은 값비싼 움직임 캡처 장치의 필요성을 없애고, 현재 비디오에서 애니메이션을 캡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모델들의 또 다른 스릴 있는 측면은 그것들이 추가적으로 그것들을 취하거나, 늙거나, 또는 즐거워 보이게 하는 것과 같은 애니메이션을 제시하기 위해 필터를 적용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공간을 노리는 기업들은 키네틱스, 딥모션, 라디칼, 무브아이, 플래스크 등을 구현한다.

여가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과 이해 범위에 걸쳐 훈련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발견되는 학습 원칙은 미국 학교 시스템을 개혁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으로 인식되어 왔다. 게이머들은 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집중도가 높은 앵글을 채택해 공부하는 줄 모르고, 학교에서도 같은 시각을 채택할 수 있다면 교육은 중요한 이점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주목받았다. 학생들은 학습을 하는 반면에 학습을 함으로써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