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는 그것을 몰랐어!: 지난 10년간 상위 10대 제휴 마케팅

0 Comments

또는 제휴사 하이퍼링크에는 일반적으로 지정된 기간의 쿠키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제품이나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당 지불 광고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청중이 실제로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정규적인” 직업이든 현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 하는 반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잘 때 돈을 벌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을 제휴사 하이퍼링크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제가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 온 모든 해 동안, 저는 너무 많은 질문을 받는 것에 오피가이드 결코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ConvertKit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훨씬 더 큰 팔로워를 구축하기 위해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청중에게 ConvertKit를 제휴 제품으로 판매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고 시작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영업사원이 수수료를 받는 것과 비슷한데, 당신은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것은 새로운 고객을 회사에 보내는 것에 대한 보상과 같다. 그러나 제휴사 순 마케팅으로 제한되는 하늘은 당신이 적절한 고려를 끌어내고 신뢰를 얻는 것을 조건으로 한다.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제휴 마케팅을 마스터하고 수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빠른 안내서입니다.제휴 프로그램은 구독당 200달러를 제공하므로 10명만 추천하면 30일당 2,00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제휴 패키지를 찾고 있을 때, 여러분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LinkShare나 CJ Affiliat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생각해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가입할 수 있는 제휴 패키지의 종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제휴사들은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된 각 구매에 대해 1-5%의 수익을 얻는다. 이 모델은 하이퍼링크와 배너, 컨템포러리 블로그 콘텐츠, 계절 광고 및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전환에 대한 참조를 유도합니다.저는 상인이고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슬프게도 당신의 제출도 저를 도와주지 못했습니다. 웹 로그 게시물, 영화, 인포그래픽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만들 수 있지만, 무엇을 하든 매출 총액 페이지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만약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불리한 면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실 오랫동안, 특히 제가 2008년에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자주, 나는 사람들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시간과 활력을 잃고 사물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는 것을 본다.친구, 신규 및 현재 고객 및 팬에게 입소문 브랜드 광고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려는 제품과 함께 일하거나 매우 잘 아는 사람을 인터뷰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이 파트너 프로그램은 Springer Nature 출판 그룹의 저자만을 대상으로 하며, 출판물은 Springer.com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Springer Nature Author Partner Program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ffise를 사용하면 결제를 자동화하여 비용과 수수료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이상 지불과 송장을 추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이 일상적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이 성과 기반 모델은 제휴 지식 분석을 통해 향상되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 기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 가격을 제시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업체의 수수료 요금보다 높은 것이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홍보 배너 및 기타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등록을 지원하며, 이를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숫자는 낮게 보일 수 있지만, 이 회사는 웅장함과 화장품 온라인 하우스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것은 독자들이 그것에 대해 들어봤을 가능성이 높고 심지어 현재의 고객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울타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역동적인 배너와 텍스트 콘텐츠 링크를 제공받는다. 이 회사는 무료 운송 및 무료 제품과 함께 지속적인 판촉 활동을 통해 추가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 네트워크 모두에게 사기를 막고 안전하고, 존경스럽고, 윤리적인 홍보 관행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측면에서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보충하면서 정규직을 유지한다.

온라인 마케팅을 패싯으로 시작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많지만, 그들은 너무 성공적이어서 본격적인 직업으로 전환했다. 제휴사와 함께 시작하기 위해 정교하고 비싼 웹사이트를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