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주의 최고의 기술.

0 Comments

알리포니아는 4,800개의 와이너리와 5,900개의 포도 재배자들이 국가와 각 주에 주요한 경제적 영향을 끼친다.NAT의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판매원인 David은 정확하게 맞았다. 우린 질문이 있었고, 그는 답을 가지고 있었다. 배송/배송이 적절하게 완료되었습니 강남셔츠룸 다. 제시간에, 신중하고, 유용합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록을 얻었으며, 곧 와인 마니아로부터 독특한 선물과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메일 태클을 받았고, 곧 와인 매니아스트로부터 독점 제공 및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이러한 모든 잠재적 변형은 얻을 수 있는 와인의 엄청난 다양성에 기여한다.

로마인들은 라인강과 모젤강, 다뉴브강, 론강, 손강, 가론강, 루아르강, 마른강(각각 론강, 부르고뉴강, 보르도강, 루아르강, 샹파뉴강)의 계곡으로 포도를 운반했다. 기독교 미사에서 포도주의 역할은 로마 제국이 멸망한 후에도 산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수도회는 유럽에서 포도주 생산지의 대부분을 보존하고 발전시켰다. 인기 있는 두 음료인 와인과 맥주의 차이점은 맥주를 양조하는 데는 발효된 곡물이 수반된다는 것이다. 간단히, 와인은 과일로 만들어지고 맥주는 곡물로 만들어집니다. 맥주의 경계를 넓히는 예외도 있지만, 그 이야기는 추가적인 시간을 위한 것이다.각 나라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다양한 종류로 분류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가이드라인이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채는 것은 도움이 된다. 포도주는 완전히 익는 데 계절이 걸리기 때문에 포도주는 매년 간단하게 생산된다. 빈트는 “와인메이킹”을, 에이지는 그것이 만들어진 12개월을 의미한다.

그러나 와인병 생산자들은 대기오염방지법 위반으로 지목되어 왔다. 게다가, 와인 밭은 재활용이 가능한 반면, 플라스틱 방광은 아마도 재활용이 불가능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휴대성과 재활용 가능한 포장의 결과로 캔 와인에 매료된다. 어떤 와인들은 두꺼운 플라스틱 짐에 골판지 상자 안에 포장되어 있으며, 박스 와인 또는 통 와인이라고 불린다. 포장 안에 들어 있는 것은 상자 안의 가방 또는 방광에 부착된 탭으로, 나중에 소비자가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확장합니다.완성 와인에 포함된 타르타르산의 함량 물질이 부피 기준으로 0.15 p.c 이상이어야 하는 양의 탄산칼슘. 또한, 완성된 와인 내의 황산 함량이 자유 상태에서는 70 성분/백만 또는 결합 상태에서는 350 성분/백만을 초과할 수 없는 양의 황산은 이산화황으로 계산된다. 카라멜, 아밀라아제 및 펙티나아제는 우수한 제조에 부합하는 최대 사용 수준에서 적용됩니다. 브랜디, 과일 증류주 또는 식사의 알코올 발효에서 파생된 알코올은 양에 따라 94 p.c 이상으로 증류된다. 마지막 여과 이전에는 나트륨 이온 종류의 강산성 양이온 거래 수지 또는 하이드록실 이온 종류의 약 1차 음이온 교환 수지로 처리할 수도 있었다. 사과나 베리와 같은 다른 과일의 포도주는 보통 그것들이 생산되는 과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고 와인이라는 단어와 결합되며 일반적으로 과일 와인 또는 내셔널 와인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