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주요 요소

0 Comments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상황의 최종 결과가 아니다. 반면에, 어린이 비디오 게임들은 전형적으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슈트와 사다리와 같은 비디오 게임들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일부 정의에 따르면, 그레그 코스티키안의 정의에 따라, 그것들은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최종 결과에 대한 결과가 있는 선택이 없기 때문이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부터 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목적은 수익성 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행동을 위한 필수적인 상황을 식별한다.

다수의 게이머들이 게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레크리에이션과는 달리, 1인용 게임은 오로지 설정의 구성 요소, 자신의 능력, 시간에 대한 반대 또는 확률에 대한 싸움이다. 요요와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치는 것은 보통 어떤 강력한 반대의 부족의 결과로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게임들은 정말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도 불릴 수 있다.

존 내쉬는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한 다수의 게이머들이 있는 비디오 게임이 안전한 해상도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했다. 내시는 폰 노이만스의 제로섬 게임 원리를 확장시킨 필요한 결과로 노벨 경제학상을 받았다. 내쉬의 안정적인 분해능은 내쉬 평형이라고 불린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나타내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추가적으로 보드의 전당포, 현금놀이 또는 점수가 매겨진 학위와 유사한 무형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고 아마도 혼자 또는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주의 산만함 없이 모든 게임에 즉시 플레이를 메이저 사이트 제공합니다.1대1 또는 2대2 경연대회에서 현실적인 도전을 선택하여 도미노의 편안한 재현에 만족하십시오.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추억을 되살리고, 동료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복원합니다. 주로 순서에 따라 이 요리 모험에서 비키니 보텀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평화로운 서식지에서 나비를 발견하고 들어 올리세요. 숲을 꾸며 수백 종의 실제 종을 그려내고, 키우고, 모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