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s – 당신의 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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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즈로크를 앓고 있거나, 시푸에서 나이를 먹고 있거나, 엘든 링에서 소환하는 것은 나쁜 선수의 지표가 아니다. 반대로, 그것들은 이웃과 자기 성장을 구축하는 도전이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즐기고자 하는 것에 대해 더 나은 것을 배우도록 여러분을 압박한다.

이러한 출처의 공급에도 불구하고, 몇몇 추종자들은 당신이 엘든 링에서 터무니없이 어려운 보스들을 이기기 위해 이 악기들을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의도한 대로 그것을 연주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체스와 바둑과 같은 몇몇 게임들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그나 그녀의 흥미를 위해 기술적인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게임들은 보통 완벽한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된다; 하나는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한편, 어린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과 슛과 사다리는 사실상 선택의 여지가 없다. Greg Costikyan의 그것과 유사한 몇몇 정의에 따르면, 그것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결정도 없기 때문에 게임은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부터 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가질 수 있다.

하우스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출현은 데스크 하키에 해당하는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스포츠 룸에서 좋은 고정 장치로 남아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와 조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 때문에 손상을 초래할 가능성은 낮다. 또한 쿼 뱃럽 터와 비어퐁과 유사한 전용 음주 게임도 신체적 조정을 수반하며 비슷한 이유로 유행하고 있다.

기술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표적 사격, 말뚝과 같은 신체적 기술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와 체스와 유사한 심리적 능력의 게임을 포함한다.

왕국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에 나오는 많은 최신 생물들이 당신의 기술을 시험할 것이다. God of War 라그나로크는 마지막 스포츠에 등장한 장소에서 새로운 영역 외에도 이전에 도달할 수 없었던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여러분을 데려갈 것입니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대신, 실패는 다른 경우에 놓칠 수도 있는 의사소통과 협력의 채널로 여러분을 밀어낸다. 그것은 모델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어리석은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육성한다.

시푸에서 죽는다는 것은 당신이 게임을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노화와 복수의 단 하나의 이야기를 구성하면서 당신의 캐릭터에 더 큰 잠재력을 초래하는 게임의 중요한 특성이다. 그리고 그것은 게이머들을 그들 자신의 지혜에 맞추게 하고 실패에 대한 보상을 주는 올해의 유일한 큰 타이틀이 아니다. 멀티플레이어 스포츠는 편견 없는 상대나 팀일 수 있는 여러 게이머들의 레크리에이션이다. 공명정대한 게이머들이 많은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연합을 입력하고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개념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조사하기가 어렵다.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둘 다 포함한다.

많은 게임들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기차의 형태를 기능하거나, 학문적, 시뮬레이션적,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돕는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 완전히 다른 소품(볼, 로프, 후프 등)과 완전히 다른 종류의 활동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