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해 배우지 않은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조지는 전 팀 동료인 웨스트브룩이 클리퍼스를 잡기를 원한다.

만약 폴 조지가 그의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러셀 웨스트브룩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가 상업 마감 벳엔드 가입코드 일에 도달하지 못한 목적 가드로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미묘한 일정에 반대했지만, 여전히 랩터들이 집단적으로 배치할 준비가 되어 있다.

펠리컨 알바라도가 현재를 훔치고, 라이징 스타 MVP 뉴올리언스의 가드 호세 알바라도스가 3점슛을 성공시켜 금요일 올스타 주말 라이징 스타스의 타이틀 레크리에이션에서 조아킴을 상대로 팀 파우에게 승리를 안겨주었다. Bryan Hayes, Jeff ONeill 및 Jamie McLennan은 NBA 내의 엘리트 스타가 그룹에 의해 어떻게 처리되는지, 그리고 후속 CBA 협상에서 주택 소유자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Charles Barkley의 의견에 중점을 둡니다.NBA 토너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며 진정한 NBA 팬이 깊이 있고 잘 코팅 된 통계를 검색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파스코어는 심층적인 NBA 체류 점수, 순위, 일정, 승산을 제공한다.

시즌 전체를 분석하고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따라갈 수 있는 수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벤치 바로 뒤에 숨어 있던 개인 라벨 운동화 더플 백에서 꺼내어 어빙은 보통 운동화를 바꿨습니다. 나이키의 발명가 벤 키르슈너Ben Kirschner와 함께 디자인한 카키색 술이 달린 스웨이드는 어머니 엘리자베스Elizabeth의 아메리카 원주민 유산에 경의를 표했다. 러셀 웨스트브룩은 월요일 유타 재즈에 의해 포기되었고 9번의 올스타는 방송 보도에 근거하여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신호를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빈센트 굿윌은 NBA 내에서 그룹을 바꾸는 선수들에 대해 자주 토론하기 위해 다른 형제와 합류한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게이머들의 유산에 대한 지속적인 인상을 가지고 있다면. 셀틱스 아니오. NBA 올스타 브레이크에서 1위 리그의 위계질서가 공통 시즌의 궁극적인 연장선으로 향하고 있는 Heres. Lonzo Ball은 Bulls.K.D.에서 모두 일하게 만든 드문 선수였습니다. Kyrie는 Irving과 Durant가 이번 시즌 Brooklyn에서 트레이드를 요청한 트레이드 콜에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NBA 사상 최고의 경력을 가진 르브론 제임스는 독특한 외모로 NBA의 비공식적인 우두머리가 될 수도 있다.

코리 로빈슨은 KP가 그의 프리시즌 ADP를 제대로 능가하기 때문에 마법사들에게 엄청나게 생산적인 시즌인 크리스탑스 포징리스를 무너뜨린다. Meghan Triplett은 Brother from Another와 합류하여 Jacque Vaughn이 Nets와 계약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Brooklyn에서 새로운 시대를 감독할 계획을 설명합니다. 리그 계층 구조가 정규 바다의 마지막 스트레치로 향하는 곳 … 올스타전을 통해 누가 상위 50 위 선수 였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 필라델피아에서의 10 대 손실은 MVP 대화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 때문이 아니라 무역 마감일을 앞두고 Nuggets의 전반적인 프로젝트에서 균열을 보였습니다. 특징 {Hoops Paradise}는 농구에 대한 Pinoys의 사랑을 강조합니다 {Hoops Paradise}는 필리핀의 농구에 대한 사랑과 게임이 어떻게 국가의 자부심의 원천이 되었는지를 탐구하는 6 화 팟 캐스트 시퀀스입니다. 시카고 스카이와 미네소타 링스가 포함된 WNBA 사상 첫 프리시즌 매치업 티켓이 3월 8일 수요일 국제 여성의 날에 판매된다. 2014 WNBA 챔피언과 8 번 올스타 브리트니 그리너는 1년 계약으로 피닉스 머큐리와 재계약했다. Sofascore Top players는 고객에게 각 시즌의 NBA 최고 득점자 목록을 제공합니다. 가장 높은 점수 목록 외에도 리바운드, 어시스트, 3 포인터, 프리드로 등으로 최고의 게이머 목록 중 하나를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를 올려 다른 세상의 통계 라인과 상징적 인 마지막 사진을 재현하는 반면, 신진 스타에서 농구 전설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성숙을 목격 한 사람들의 직접 계정을 듣는 것입니다. Nick DePaula는 Andscape의 신발 무역 및 라이프스타일 작가다. 캘리포니아 주 새크라멘토는 주로 운동화 회사 본사의 주요 허브인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그는 종종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방법”이 확실히 과소평가된 영화라고 주장할 것이다.주로 그의 새크라멘토 킹스가 NBA 결승전에 진출한 유일한 시간이기 때문이다.이 게임들을 보는 당신의 전문지식은 문제와 선택사항의 항공기를 지나 존재한다.

30 개 그룹의 역사적인 과거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은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로 17 개의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점수와 매치업 페이지는 당신이 선택했을지도 모르는 날에 NBA 내에서 일어나는 각 레크리에이션의 베팅 스냅사진이다. 위의 각 게임은 더 깊은 분석을 위해 개별 매치업을 클릭하기 전에 베터인 당신에게 중요한 정보를 수용한다.

깨끗한 코트, 경치,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마이플레이어에게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넓은 유람선을 타고 스와시버클링 농구 여행을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