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COVER UP

0 Comments

훌륭한 Youtube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은 팟 캐스트, 인포 그래픽, 디스플레이 등과 같은 수많은 코덱으로 미리 만든 콘텐츠 자료의 용도를 변경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광고 전략은 많은 시간을 할애하거나 값 비싼 도구와 장비를 조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숏츠영상제작 채널과 다른 소셜 플랫폼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한 확실한 전략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교차 홍보하여 범위를 넓히고 대회 규칙을 단순화하십시오. 유튜브는 2005년에 웹 비디오 파노라마를 완전히 수정했다. 이 플랫폼은 제조업체가 새로운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에 따라 매우 중요하게 진행되는 대상 고객을 더 잘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잠금 해제합니다. YouTube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비디오 저장소이자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입니다. 300시간 분량의 동영상이 매 분마다 유튜브에 업로드되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사실 모두 여러분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이 캠페인은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 YouTube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즉, 전환 할 가능성이있는 사람들 앞에서 광고를 게재 할 때 돈을 더 잘 쓰게됩니다. 디스커버리 광고는 콘텐츠 자료가 인스트림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를 대비한 훌륭한 가능성입니다. 동영상이 더 길고 상호 작용하는 데 5 초 이상 걸리면 검색 광고가 YouTube 마케팅 성공의 티켓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과 달리 YouTube는 비디오 콘텐츠를 완전히 호스팅합니다. 당신은 계획하고, 영화를 만들고, 편집하고, 마케팅하고, 끊임없이 콘텐츠를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브랜드의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비디오가 당신이 이것들을 얻는 것을 구체적으로 도울 수있는 방법을 계획해야합니다. 플랫폼에 적용 가능한 시간과 권한을 할당할 수 있다면, 증가하는 잠재 고객을 위해 매력적이고 공유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이 브랜드 구축 강국이 될 수 있지만 실수는 가장 잘 생각하고 신중하게 제작 된 광고 전략조차도 익사시킬 수 있습니다.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이나 애드 센스에 가입하는 방법은 긍정적이지 않습니까? 이 쉬운 단계별 가이드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의 수입을 시작하십시오. 동영상 제작자를 위한 최신 업데이트에서 YouTube는 추가 세부 분석 정보를 시작하고 Shorts 썸네일 사용자 지정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이 책 + 정렬 가능한 마스터 목록을 사용하여 모델의 새로운 SEO 도구 세트가 귀하의 대행사의 성공에 열쇠가 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선택한 프로필 사진이 이 감소된 차원으로 모든 방법을 축소할 때 명확해 보이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시간이 지남에 따라 YouTube 시청자는 새 동영상을 릴리스할 때 귀하를 의지할 수 있는 시간에 익숙해집니다. 마지막으로 YouTube 채널에 “관리자”또는 관리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서 YouTube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하는 특정 사용자가 한 명 이상인 경우 관리자로 추가하려고합니다. 이렇게하면 채널을보고 게시하고 관리 할 수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마케팅 도서관 귀하의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디지털 광고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자산을 탐색하십시오. 광고 도구와 함께 홍보를 시작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과 함께 제공되는 소매 업체를 시작하십시오.이 수량은 시청자가 비디오를 다시 시청한 횟수를 나타냅니다. 높은 재시청료는 비디오가 얼마나 참여하고 재미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가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시청자가 비디오를 시청하는 방식을 모니터링하고 오랜 시간 동안 콘텐츠 제작자는 어떤 영화가 청중과 공명하고 있는지에 대한 더 큰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동영상을 시청한 총 시간을 나타냅니다.이 기사의 뒷면에 나열된 개별 데이터 소스의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자습서를 가져 오는 또 다른 믿을 수없는 이점은 YouTube 피드백 내에서 도움과 도움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질문이나 어려움이 있으면 YouTube의 동영상 아래에 의견을 남깁니다. 알림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도움말 및 도움말로 회신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고객이 직접 태그를 지정하여 콘텐츠 제작자를 찾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 세계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큰 트렌드 세터 중 일부입니다. YouTube의 경쟁은 뻣뻣하지만 강점을 기반으로 경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인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블레이드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그들 자신의 잠재적 발전에 대한 통찰력을 모으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프리뮴 장치지만, 이베이의 절반은 경쟁자들을 샅샅이 뒤지고 있다.

광고 그룹의 이름을 지정하고 청중의 인구 통계를 설정하십시오. 키워드, 주제 및 배치를 설정하여 캠페인 범위를 추가로 좁힐 수도 있습니다. 판매, 리드 및 웹 사이트 방문자는 변환 추적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