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가능한 공황 발작 평가

0 Comments

예를 들어, 유아는 과도한 학교에 가거나 아빠와 엄마와 헤어지는 것을 꺼릴 수 있습니다. 극단적 인 상황에서 어린이 또는 청소년은 거주지를 떠나는 것을 두려워 할 수도 있습니다. 불안을 줄이기 위해 공황 장애가 있는 일부 청소년은 알코올이나 약물을 사용합니다. 공황상태의 공격, 명백한 방아쇠 없이 일어나는 강렬한 불안, 공포, 공포의 갑작스런 시작.

그들에게 진정하라고 말하거나 두려움을 최소화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공황 폭행을 가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미래의 어떤 공격에 대해서도 덜 두려워하도록 도울 수 있다.

공황 발작, 공황 장애 및 광장 공포증에 대처하기 위한 가장 편리한 형태의 숙련된 치료법은 치료법입니다. 공황 발작과 공황 장애의 정확한 원인은 분명하지 않지만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경향은 가정에서 발생합니다.

홍보 치료에서 사람들은 실제로 또는 창조성을 활용하여 두려운 시나리오 나 대상에 반복적으로 노출됩니다. 그들은 무서운 자극이 마침내 그 효과를 잃을 때까지 계속해서 초조함을 경험한다.

공황장애를 가진 많은 사람들 또한 우울증의 증상을 가지고 있다.

세계 정신 건강 조사에서 공황 장애와 공황 발작의 국가 간 역학. 누구나 긴장의 인상을 줄임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작게 시작할 수 있는데, 숨을 들이쉴 때 3까지 세고, 숨을 내쉴 때 3까지 세는 것이다. 진정하기 시작하면 각 호흡을 5 초 또는 7 초로 유지하는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사회 공포증 또는 사회 불안 장애는 정기적인 사회적 조건에서 압도적인 긴장과 대구 정신과 과도한 자의식을 특징으로합니다. 사회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거나, 창피를 당하거나, 굴욕을 당할까봐 두려워한다.

이 걱정은 직장이나 학교 및 다른 이상한 활동에 개입 할 수 있습니다. 공황발작 증상은 10분 이내에 최고조에 달했다가 가라앉는다.

기본적인 불안 수준을 낮추는 것은 심지어 공황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의 심각성에 따라 의사는 필요에 따라 약물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공황 발작 중에는 이러한 감정이 움직이고 신체적 상해를 입히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당시에는 무섭습니다. 공황 발작은 갑작스럽고 강렬한 긴장의 느낌입니다. 치료되지 않은 공황장애는 당신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직장이나 교수진에서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공황 장애의 징후와 도움을 발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