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말하지 않는 SNS 마케팅의 비밀

0 Comments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따르고 당신의 콘텐츠를 홍보하기 때문에, 투구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목표뿐만 아니라 만족과 성취로 이어지는 다른 모든 무형의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유료 소셜 미디어 홍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해 지불 할 수있는 곳은 집중도가 높은 많은 사용자가 등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각 플랫폼이 어디에 있는지, 각 채널의 컨텍스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모든 플랫폼에 대해 좋은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거기서,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공유된 추구에 근거하여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Quora는 확실한 주제에 대한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다른 고객이 만든 질문에 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엄청난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당신의 기사를 상단에 올려놓을 수 있다.

왜냐하면 사용자들이 옹호하는 게시물들이 아마도 대부분의 고객들이 볼 수 있는 장소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더 창의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본질적으로, 광고는 공공 플랫폼에 나타나는 유료 통지인 광고를 이용하는 광고의 일종이다. 모든 마케팅이 홍보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광고가 마케팅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가장 높은 5 가지 개발을 통해 올해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시 빈도 측면에서 최상의 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실시간 동영상을 만들어 몇 가지 제품 출시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상품에 대한 공지사항을 만들고 업데이트 또는 조직의 흥미로운 뉴스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비디오를 상주한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자와 팔로워에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매일 Instagram 피드를 통해 스크롤 할 때 (기침, 기침 … 하루에 여러 번),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꾸준히 발견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전 세계적으로 3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이 개인들은 문맥과 의도를 모두 구현하는 수십억 개의 경고를 생성하는 수십 개의 순간을 가지고 있다.

이 광고 라이브러리는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페이스북 앱과 서비스에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모든 광고의 포괄적이고 검색 가능한 구색을 제공함으로써 투명성을 증진시킨다. 모든 것이 온라인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SMM은 잠재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측정 가능하고 빠르며 간단한 방법입니다. 가시성이 높아짐에 따라 회사는 전환을 위한 다양한 대안을 찾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모델에 대한 낙관적 인 전문 지식을 가 http://channelcan.com 진 소비자의 71 %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모델을 제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키워드의 높은 순위 내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다면 사이트 방문자에게 혁명을 일으키고 중소기업에 낙관적 인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은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Google을 사용하며, 답변의 결과가 일반적으로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 있기 때문에 이전 웹 페이지 1을 탐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있지 않은 경우, 귀하는 귀하의 검색 엔진 마케팅 기술을 규제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순위를 높일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가능성을 부여하려면 집중된 핵심 문구를 통합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블로그, 인포그래픽, 사례 연구, 기업 데이터, 근로자 사진과 같은 콘텐츠는 당신의 중소기업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흥미롭고 신뢰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대했듯이 2018 년은 전통적인 콘텐츠에서 비디오로의 엄청난 변화와 함께 많은 변화와 성장을 보았습니다.이 12 개월 만에 더 커질 것입니다. 한 가지 일이 발생했을 때 구체적인 행동을 시작하는 지침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특정 알림에 대한 Google 알림을받을 때마다 규칙 의미를 만들 수 있으므로 Google 문서에 바로 추가되므로 하루가 끝날 때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콘텐츠 관리자를 원하지만 당신은 이미 상록 콘텐츠 자료 생성, 기술 지원 및 디자인을 담당하는 1 인 밴드입니까? Buzzsumo는 콘텐츠 자료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으며 누가 단어를 전파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분석 장치입니다.

나는 항상 그들의 부츠, 의류 및 액세서리의 팬 이었지만 Instagram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도 좋아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입니다. 게다가, 기업가들은 그것을 공동체를 건설하기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명명한다.

당신의 콘텐츠의 3분의 1은 당신의 사업이나 같은 생각을 가진 회사의 사상가들로부터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공유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광고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