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안을 얻기 위해 가장 쉽게 유용한 장소

0 Comments

미 연방수사국(FBI)은 2014년 170만 채의 가옥이 도난당했다고 보고했다. 비슷한 보고서는 같은 해에 희생자들이 39억 달러의 부족을 겪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전형적인 가치가 예상 강도 건수에 적용되었을 때, 주택 침입 범죄 당 일반적인 미화 손실은 2,251 달러였습니다. 대략, 한 해에 250만 건의 강도 사건이 있고 66%는 주거 침입이다. 경찰은 때로는 지식과 증인 부족으로 침입 범죄의 13 %만을 구제합니다. 연기, 화재 및 일산화탄소 누출은 실제 개입을 필요로하는 실제 문제입니다. 당신이 열망하는 사람들과 당신의 사랑을 나누고 첫 번째 응답자처럼 서로에게 적절하게 말하는 센서와 장치와 결합 된 숙련 된 모니터링 된 안전을 고려하십시오. 스마트 하우스 안전은 눈을 뜨고, 집을 지휘하면서 느끼는 모든 것을 알아차리고, 당신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합리적인 주택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면 경보 시스템, 이동 감지기 및 카메라를 원격으로 무장 해제하고 무장 해제할 수 있으며 스마트 폰 앱을 통해 손바닥 안에 실시간 알림을 제공합니다. 감시 카메라와 모션 센서는 거주 주택 소유자가 그 동안 액세스 할 수없는 집의 영역을 규제 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함께 작동합니다.하지만 이미 메시 Wi-Fi 커뮤니티가 있거나 필요하지 않거나 백업 인터넷을 원하지 않는 경우 원래의 Ring Alarminstead를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ADT의 Blue가 앱 경고가있는 자체 모니터링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30 일당 20 달러의 숙련 된 모니터링을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은 성능에 대한 우리의 선택을 조사하거나 나타나지 않습니다. Abode Smart Security Kit는 현재 가능성을 만드는 유일한 선택입니다. 나는 처음에 20년 이상 된 스마트홈 기기를 테스트하기 시작했는데, 다시 한번 스마트홈 기기가 X10이었을 때였다. 나는 뉴욕 타임스, 와이어드, 맨즈헬스의 기술 기사도 썼다. 비디오 초인종은 당신의 현관 계단에 있는 사람들이 문을 열거나 심지어 가까이 가야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쉬운 접근법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Wi-Fi 커뮤니티에 연결하고 누군가가 출입구에 접근하면 경고를 보냅니다. 각각을 사용하려면 SimpliSafe 기지국과 대화 형 구독이 필요합니다. digicam은 올해 말에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프로그램과 digicam에 대한 가격은 여전히 확인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전문적인 설치가 필요한 경보 방법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센서가 작동할 때 문서화할 카메라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링 비디오 초인종 또는 Wifi 보안 카메라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사이렌이 얼마나 크고 선명한지는 장관이지만,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포괄적인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창 http://gachigahome.com/ 문/문 센서를 추가로 구입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그러나 실외 안전 카메라와 초인종 디지캠을 설치하면 집의 외관을보고 패키지 거래 도둑을 물리 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는, 그것들은 필수적인데, 특히 당신이 완전한 집 안전을 경계하고 있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