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관한 더러운 사실 진술

0 Comments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횟수와 다양한 금연 일수를 추적하라. 지금 당장 iCanQuit에 가입하고 우리 동네의 도움을 받아 영원히 포기할 수도 있다.

패치와 껌에서부터 최면요법과 침술에 이르기까지 많은 금연 선택이 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전략을 결정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은 학교를 졸업하거나, 30살이 되거나, 첫 아이를 낳으면 그만두겠다고 스스로 약속했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새로운 직장에 정착하거나, 최고의 프로그램을 발견하거나, 은퇴한 것처럼 간단히 그만두겠다고 약속했다.퇴사한 지 이틀 만에, 개인은 이러한 신경이 치유되면서 더 높은 향기와 더 생생한 맛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단순히 12 시간 후에 담배를 사용하지 않으면 체격은 담배에서 과도한 일산화탄소를 제거합니다. 일산화탄소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와 신체의 산소 수준이 증가합니다. 담배는 담배 연기에 존재하는 가스인 일산화탄소를 포함하여 많은 독소를 포함합니다. 담배를 끊는다는 것은 습관의 주기를 끊는 것을 의미하며 기본적으로 니코틴을 갈망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 뇌를 다시 연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혈액 변형 건강한 소비와 삶의 방식 조정은 고혈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폐 기능 개선, COPD의 플레어 업 감소, 맛과 향기의 향상된 감각이 포함됩니다. 당신의 GP는 또한 당신에게 지역 전문가에게 흡연 회사를 포기하라고 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국어인 금연 서비스에 연락할 수 있다.

당신의 금연 여행에 도움을 받기 위해서. 포기하는 흡연 회사가 제공하는 행동 보조 장치와 함께 GP가 처방 한 보조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이 kobapost.co.kr 정보는 수술 절차 준비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상황에 익숙한 자격을 갖춘 외과의사와의 대화를 대신하려는 의도가 아니다. 모든 개인은 완전히 다르며 모든 수술의 이유와 결과는 환자의 특정 상황에 달려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니코틴이 아닌 처방약을 7-12 주 이상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멈춘 후 평소보다 배고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이것은 빈번한 금단 증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 될 것입니다. 그것은 미리 계획을 세우고 견과류와 과일과 같은 건강에 좋은 간식을 부엌에 많이 가지고 있고, 집에서 정크 푸드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전자담배를 피우는 일부 사람들은 전자담배가 그들이 포기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한 가지 중독을 다른 중독으로 대체하는 것은 그만두는 것이 아니다.전자담배, 즉 전자담배는 니코틴, 맛, 그리고 사용자가 흡입할 수 있는 다른 화학 화합물을 운반한다.

그들은 때로는 {e-cigs,} {e-hookahs,} {mods,} {vape pens,} {vapes,} 또는 {tank methods}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인 담배, 펜, 심지어 USB 스틱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것들은 중독성이 있는 니코틴 외에 납과 암을 유발하는 화학물질과 같은 유해한 물질로 구성될 수 있다.

전자 담배의 일부 향료는 폐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여전히 전자담배가 당신의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장기적인 결과를 연구하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금연 보조제로 전자담배를 허용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