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이후의 삶

0 Comments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대회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국가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일하는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1869년 해밀턴 풋볼 클럽으로 설립된 그들은 궁극적으로 해밀턴 플라잉 와일드 캣츠와 합병하여 캐나다 풋볼 리그에서 활동하는 해밀턴 타이거 – 캣츠를 입력했습니다. Mahmud al-Kashgari는 그의 D ⁇ w ⁇ n Lugh ⁇ t al-Turk에서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tepuk라고 불리는 레크리에이션을 묘사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개인들은 양 가죽으로 만든 공을 차서 서로의 요새를 공격하려고 시도한다.

살아있는 갈리시아는 6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리전스 컵을 개최할 것이다. 갈리시아는 6월 9일부터 17일까지 8팀으로 구성된 UEFA 리전스 컵 결승전을 개최할 것이다. 라이브 라스트 가스프 포르투갈, 월드컵 데뷔 포르투갈이 캐롤 코스타스의 추가 페널티킥에 힘입어 해밀턴에서 열린 연방간 플레이오프에서 카메룬을 2-1로 이겼다. Live Elite Spherical은 3월 7일부터 시작된다. 7일부터 13일, 22일부터 28일까지 8개 조가 헝가리의 15개 본선 상대를 결정한다.

Live Elite Round는 3월 22 일에 시작됩니다. 7 명의 그룹 우승자는 Malta im Julys 결승전에 참가할 것입니다. 이제 그는 장기적인 미래를 그들에게 맡길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PRIDE OF BRITAIN Drew Ricketts는 전직 축구 스타로, 현재 생명을 구하는 소방관 RICKETTS가 소방관으로서 생명을 구한 후 영국의 프라이드 상 후보에 올랐다. HEAL THE WOUNDS Besiktas 게임은 팬들이 지진으로 카림벳 먹튀 피해를 입은 어린이들을 위해 1000개의 장난감과 테디를 경기장에 던지면서 지연되었다. AC 밀란은 23일(현지시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41세의 나이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복귀전을 치른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한 데 이어 인터 밀란과 함께 2위를 차지했다. 바이에른은 지난 주 손실에서 보루시아 Moenchengladbach로 효율적으로 되돌아와 46 점으로 1 위를 차지한 최고의 상반기 성능을 제공했다. 중국 경쟁 스포츠 cuju ( ⁇ ⁇ ⁇ )는 세련된 제휴 축구와 닮았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 시대에 존재했으며 해군 매뉴얼의 설명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일본판 쿠주는 케마리(kemari)로, 아스카 구간 동안 개발되었다.허용된 태클에는 상대 선수의 충전과 홀딩(그 남자를 다시 운전하라)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분명하다. 축구를 닮은 게임이 영어 공립 대학에서 수행되고 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의 Vulgaria에서 나온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학교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 교과서에는 Wynde로 채워진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기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 세기까지, 스포츠는 더 많은 럭비 패션 스포츠로 발전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공놀이을 하는 소년 파티를 묘사합니다. 경기장은 전단 개인에 의해 몰려 들었습니다. 텔레비전의 입구에서 훨씬 더 신중하고 전형적으로 좋은 열정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스포츠는 처음에는 영국 노동 계급을위한 여가였습니다. 전례없는 양의 관중은 30,000 명에 이르며 19 세기 후반에 큰 경기를 보게됩니다. 스포츠는 세계의 다른 요소로 여행한 영국인들과 영국 식민지 개척 노력의 결과로 빠르게 확대 될 것입니다. 축구는 다양한 수준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걷어차는 직원 스포츠 활동의 가정입니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어가 사용되는 곳에서 선호되는 축구의 형태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하는 스포츠는 제휴 축구를 구현합니다. gridiron 축구; 호주 지침 축구; 럭비 조합 및 럭비 리그; 게 일어 축구. 이러한 수많은 유형의 축구는 다양한 범위의 공통 기원을 공유하며 일반적으로 축구 코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몇 축구 코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단체 스포츠다. 전 세계적으로 제휴 축구는 200 개국 이상에서 2 억 5 천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플레이하며 스포츠에서 가장 높은 TV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어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이 두 캠프로의 분할은 부분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수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inster는 지역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